시즌 C1S3에서 순위 정복자 PUBG Mobile을 추진하기 위한 팁

정복자

다음 팁은 귀하와 귀하의 팀원이 정복자 단계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번 최신 시즌, C1S3.

PUBG Mobile에서 새로운 랭크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팀원들과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랭크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은 예전처럼 쉽지 않습니다.

이제 훨씬 더 많은 전략이 관련되어 있으며 전투에 돌입할 수 없습니다. 특히 Conqueror PUBG Mobile과 같은 높은 등급에서는 프로 선수와 엘리트 선수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와 귀하의 팀원이 C1S1에서 Conqueror PUBG Mobile의 순위를 매길 수 있는 팁은 무엇입니까? 이 게시물을 끝까지 시청하세요.

정복자 PUBG Mobile로 순위를 올리는 방법

착륙 장소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novo-PUBG-모바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착지 지점을 선택하세요.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주 비행 경로에서 더 멀리 떨어진 위치를 선택하세요. 좀 더 공격적인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호드롭 존을 대신 선택하세요. Pochinki, Novorepnoye 또는 Rozhok과 같은 위치가 이 스타일에 더 적합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순위를 추구하고 여전히 많은 킬을 얻고 싶다면. 비행기의 경로와 가까운 지역에서 하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Rozhok 또는 SMB와 같은 인기 있는 위치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감옥 위치에서 하차하십시오. 거기에서 당신은 꽤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고 여전히 그 장소에서 내리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가장 편안한 무기를 사용

온천-리빅-PUBG

PUBG Mobile에서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든 상관없이 항상 편안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PUBG Mobile에서 정복자 등급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최대화하려면 사용하기에 가장 데미지가 높고 편안한 무기를 찾아서 사용하십시오.

근거리 및 원거리 전투에 적합한 무기 조합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M416과 AWM을 사용하는데 둘 다 구역 끝까지 생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계획 및 전략 수립

Cruz-del-valle-PUBG-1

낮은 등급에서는 플레이어가 전투에 너무 몰두하여 안전 지대를 잊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결국 영역 외부에서 많은 피해를 입게 되고 적 팀이 그들을 죽이기 위한 쉽고 쉬운 선택이 됩니다.

PUBG Mobile에서 정복자 등급을 얻으려면 PUBG에서 흔히 발생하는 이 실수를 피해야 합니다. 랜딩 존 주변의 차량을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확보하세요. 싸움을 멈출 때를 알고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하여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무작위 팀, Auto Familiar로 PUBG 모바일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과 함께 플레이

PUBG 모바일 랜덤 팀 순위를 매기는 방법

PUBG Mobile에서 랭크 게임을 할 때는 임의의 팀이 아닌 자신의 팀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의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를 이미 알고 있으므로 전화를 걸거나 조율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시너지는 모든 팀과 함께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PUBG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분대가 없는 분들을 위해. 임의의 플레이어와 항상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팀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마십시오. 총격전이 있을 때 그들을 돕거나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착륙 위치를 조정하여 귀하와 임의의 팀원이 분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항상 수류탄을 휴대하십시오.

smoke_bomb-safe-PUBG

연막탄 및 섬광탄과 같은 전리품 아이템은 PUBG Mobile의 상위 등급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류탄을 사용하는 올바른 게임은 게임 내내 당신을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Conqueror PUBG Mobile로 이동하려면 수류탄, 특히 배낭에 꼭 있어야 하는 연막 수류탄을 비축해두세요.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가장 좋은 덮개 중 하나로 연막을 가져오세요. 마지막 구역이 어디에서 멈출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의 시야에서 자신을 가릴 수 있는 연기 퍼프를 만들기 위해 약간의 연기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PUBG Mobile Indonesia 2021에서 가장 비싼 복장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이번 최신 시즌에서 PUBG Mobile의 정복자 푸시 랭크에 대한 팁과 요령에 관한 모든 정보입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PUBG Mobile에서 정복자 등급을 이전에 느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위에서 제공한 몇 가지 팁을 적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C1S3 시즌이 끝나기 전에 PUBG Mobile에서 정복자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