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를 위한 생존 팁, 부야!

빗 스킬 ff

기본 사항 마스터하기 프리파이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괜찮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되려면 많은 시간의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많은 초보자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여전히 경기 중 엔드 존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생존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보 Free Fire 플레이어는 몇 가지 팁으로 끝까지 성공함으로써 기회를 늘리고 Booyah를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초보 프리파이어 유저이신 분들은 존 끝까지 살아남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ooyah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Booyah를 얻을 수 있는 초보자 무료 화재 플레이어를 위한 요령

전리품 에어드롭 전 주변 지역 확인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찾기 힘든 에어드롭에 도달하기 위해 탁 트인 지형을 달려가기 전에 항상 주변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은 때때로 근처에 숨어서 당신이 에어드랍 근처에 오기를 기다리며, 그는 당신에게서 아주 쉽게 헤드샷 제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방금 떨어진 에어 드롭을 받기 위해 종종 서두르는 초보 Free Fire 플레이어의 실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을 로비로 데려갈 준비가 된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있다는 것을 모르더라도 말입니다. 따라서 편안해 보이는 조건에 주의하십시오.

고지대 근처의 건물 꼭대기에 머물지 마십시오.

카드룸 크래프트랜드 프리 파이어 맥스

고원 근처의 옥상에 갈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적이 높은 곳에 있으면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죽음을 피하는 것은 쉽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자신에게 좋아 보이는 것을 보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건물 꼭대기에 있어도 괜찮지만 머뭇거리지는 마세요. 적은 고원 위에서 당신을 매우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착륙 단계에서 낙하산을 너무 빨리 펼치지 마십시오.

낙하산 없는 사격

낙하산을 여는 속도를 높이는 데는 용도가 있지만 대부분의 초보자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를 잘못 사용합니다.

낙하 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항상 활성화해야 하며 종종 착륙 지점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원하는 드롭 위치 바로 위에 있을 때만 시작해야 합니다.

탄약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두 가지 유형의 무기를 사용하십시오.

벡터 무료 화재 캐릭터 콤보

Free Fire에서 무기를 선택할 때 두 가지 유형의 주요 무기를 보유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탄약이 부족하거나 완전히 고갈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휴대하는 탄약이 두 가지 모두에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구역이 도착하기 전에 탄약이 바닥나게 됩니다.

게임 초반에 버섯 찾기

초기에 버섯을 찾으면 EP를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으므로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버섯은 또한 전투 중에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치료할 필요성을 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안전 지대 추적

이익을 위해 안전 지대 프리파이어를 사용하여 죽이는 방법

Free Fire 경기 중에는 안전 지대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팁을 통해 전투 회전을 계획하고 전투 폭풍에 좌초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적으로부터 안전 지대에 들어가십시오. 먼저 은신처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순간 당신을 향해 다가오는 적군을 기습할 수 있습니다.

긴 라운드를 위한 차량 찾기

무료 화재 차량의 종류

Free Fire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실행하는 것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옵션입니다. 그러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빠릅니다. 또한 발사체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주고 상대방을 멈추고 처리하지 않고도 운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

초심자 Free Fire 플레이어가 구역 끝까지 살아남고 Booyah를 꼭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아직 초보 Free Fire 플레이어이고 승리를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위에서 제공한 팁을 사용해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