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새로운 SMG P90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기관단총 P90

SMG P90은 강력하고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다음은 SMG P90을 마스터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SMG P90은 Krafton이 2021년 11월에 출시한 최신 무기 중 하나입니다. SMG P90은 최신 Livik 맵의 독점 무기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SMG P90을 이 게임에서 강력한 무기로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 요령 및 전술입니다.

PUBG Mobile에서 SMG P90을 마스터하기 위한 프로 팁 및 전술 

SMG P90은 PUBG Mobile Livik의 두 가지 독점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Vector, UZI 등의 9mm 탄약을 사용한다. 그러나 적재당 50발이 들어가는 더 큰 탄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추가 잡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근접전에서 강력하고 치명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P90 총을 찾는 것은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Livik 맵은 거의 Sanhok처럼 전리품 분배 비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SMG와 같은 일반 무기를 찾는 것은 확실히 쉽습니다.

또한 9mm와 같은 SMG 탄환의 퍼짐률도 높지만 Vikendi 맵만큼 높지는 않지만 Livik에서 SMG 갑옷을 찾는 것은 쉽습니다. 피

P90은 Livik 이외의 다른 맵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은 이 무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적절한 첨부 파일로 첨부

기관단총 P90

이 무기는 벡터와 매우 유사한 수직 및 수평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거리 전투에서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빨간 점, 홀로그램 스코프 또는 2x 스코프를 사용한 근접 전투에서만 사용하십시오.

적을 제압할 때까지 무기의 반동을 줄이기 위해 누워서 총을 쏘아야 합니다. 정확하게 쏘면 적을 죽이는 데 0.33초만 있으면 됩니다.

또한 수직 포어 그립을 설치해야 더욱 안정적입니다. 재장전 시간을 줄이기 위해 총알이 거의 남지 않았을 때 다시 장전합니다.

일대일 전투 수행

기관단총 P90

1:1 근접 전투에서 적이 AR을 사용하여 총알을 발사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플레이어와의 정면 대결은 피해야 합니다.

대신 빠른 이동과 회피 기술을 사용하고 적의 총알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사격해야 합니다. AR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이기기 위해 대형 탄약 클립을 활용하십시오.

다른 무기 콤보 사용

기관단총 P90

이 무기를 마스터하는 동안 두 개의 SMG P90 콤보를 사용하여 부대를 장악하십시오. 아니면 부대에서 탱커 역할을 맡을 때 SMG P90과 DP-28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k12와 SMG P90 콤보를 사용해 Livik에서 이 독점 무기의 엄청난 힘을 탐험해 보세요.

SMG 배럴 익스텐더는 효과적이고 완벽하게 작동하여 P90의 유효 범위를 늘립니다. 따라서 이 무기를 중거리 전투에 사용하려면 이 총구를 사용하십시오. 이 무기에 대한 쌍안경이나 조준경이 없다면 Hipfire가 ADS보다 낫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PUBG 모바일 AR 을 위한 초보자, 지금 확인하세요!

발사 범위

기관단총 P90

이 새로운 무기는 근거리 전투에 자동으로 가장 적합한 무기인 SMG 유형의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반동이 적고 탄창에 탄약이 많기 때문에 P90은 근접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중거리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효과는 50-80미터 거리에서만 가능하며 80미터 이상에서는 이 무기에서 총알이 떨어지는 것을 추정하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그러나 무기에서 총알이 떨어지는 것을 예측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Vicigers 친구들에게는 안전 지대에 있는 것, 즉 근접 전투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SMG P90 마스터링에 대한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사용 방법을 의논한 후 무기를 직접 사용하는 연습을 하지 않으면 물론 완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 UZI PUBG Mobile: 완벽한 가이드, 팁 및 전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무기는 PUBG Mobile의 최신 무기입니다. 이름만 봐도 이 무기는 근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 적합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