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Ala Sanz Onic Esports를 마스터하기 위한 프로 팁 

오닉 산즈

Superstar Sanz Onic Esports는 Roger와 함께 궁극의 사냥꾼이 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Gilang "Sanz Onic"은 새로운 얼굴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프로페셔널 리그(MPL). MPL ID 시즌 6에서 두각을 나타낸 젊은 오닉 e스포츠 신예로, 로저와 같은 중요한 캐리 영웅을 활용해 단번에 팀의 하이퍼캐리로 눈에 띄었습니다.

Sanz Onic만큼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여기 당신을 다이어 울프 헌터로 만들어 줄 5가지 필수 팁이 있습니다.

Sanz Onic처럼 로저를 플레이하는 방법

암살자와 보복 사용

산즈 오닉

Roger의 최고의 엠블럼은 확실한 공격 이점을 제공하는 Assassin 엠블럼입니다. 시작하려면 추가 물리적 공격에 대한 용기 재능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Tier 2의 경우 주문 흡혈을 위해 Bloodthirst를 선택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플레이어는 치유 및 이동 속도 보너스를 위해 Killing Spree를 선택해야 합니다. 적의 역할에 관계없이 계속되는 전투에서 계속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킬링 스프리입니다.

배틀 스펠의 경우 Retribution이 로저 하이퍼캐리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로저가 더 쉽고 빠르게 정글링을 할 수 있고 로저가 다른 상대에게서 버프를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콤보를 위해 사격을 우선시하세요

산즈 오닉

하이퍼캐리로서 Roger는 그의 첫 번째 기술인 Open Fire에 의존하여 적을 찌르고 영역을 넓힙니다. Hunter's Focus가 속도 버프만 제공하는 것을 보면 최고의 폭발 피해를 위해 Open Fire를 최대화하는 데 우선 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Open Fire를 사용하면 Roger가 빠르게 두 번 발사하여 총 물리 피해의 300(+총 물리 공격력의 120%) 포인트를 줍니다. 첫 번째 헌터 네트는 1.5초 동안 적의 속도를 80% 늦추고 두 번째 헌터 네트는 적의 물리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콤보의 경우 Roger의 기본 콤보는 Open Fire에 이어 두 번째 스킬 Hunter's Focus(이동 속도 증가)입니다. Wolf Transformation에서도 Lycan Pounce와 Bloodthirsty Howl이 비슷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동일한 1-2 스킬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공격으로 로저를 정글러로 사용

산즈 오닉

Roger의 빌드에서 가장 먼저 할 일은 크립에게 피해를 주는 데 도움이 되는 레벨 2 정글 아이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후 Sanz Onic은 공격 속도를 위해 Swift 부츠를 사용하라고 조언합니다.

정글 아이템을 레벨 3까지 올린 후 Windtalker, Endless Battle, Blade of Despair, Queen's Wings 구매에 집중하여 Roger의 자동 공격에 고유한 패시브를 추가하세요.

후반 게임 단계에 있는 경우 Sanz Onic은 Roger를 향상시키기 위해 Swift Boots 또는 부츠를 판매하여 다른 물리적 공격 또는 방어 아이템을 추가할 것을 제안합니다.

팀 전투 전에 목표를 기록하십시오.

산즈 오닉

놀라운 데미지 출력을 가진 Roger는 게임 전반에 걸쳐 지배적인 영웅이지만 Sanz Onci에 따르면 캐릭터를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Roger의 사전에는 두려움이 없지만 Vicigers 친구들은 팀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아직 살아 있는 상대의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열세 상황에서 Roger는 전투 중에 파트너가 필요하므로 백업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에게 어렵게 만드는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CC 영웅!

로저를 위한 시너지와 카운터

산즈 오닉

팀 구성과 관련해 산즈 오닉에 따르면 로저의 베스트 컴패니언은 쿠프라, 파르사, 창이, 발리르 등 든든한 지원 역할을 할 수 있는 영웅이다. 여러분의 팀이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Roger를 상대할 때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로저를 직접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 부여된 영웅은 많지 않지만, 쿠프라와 하리스 같은 영웅은 다이어 울프 헌터에게 위협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MLBB Esport Superstar, Sanz Onic 스타일로 Roger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는 MPL 시즌 6에서 이러한 프로 팁을 입증했습니다. 공식 MLBB 인도네시아 YouTube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