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1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

Valorant 플레이를 잘하기 위한 팁과 요령!

안녕 Vicigers, 기회에 이 시간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팁 Shift Left를 누르십시오. 왜 Shift Left를 눌러야 합니까? 왼쪽 시프트를 누르면 에이전트가 걸을 것이고 적의 발걸음 소리가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Valorant #1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

두 번째 팁 총을 쏠 때 웅크리거나 쪼그려 앉는 것을 잊지 마세요. 쪼그려 앉아 조준하면 무기가 더 정확하고 목표물에 정확히 맞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팁 상대의 발소리를 듣는 것,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상대방의 발소리입니다. 소리를 감지하여 상대 에이전트가 오는 방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 요원이 걷기로 결정하면 이것이 어려워집니다. 헤드폰을 사용하면 소리의 방향을 좀 더 자세히 읽고 기습 공격에 대비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네 번째 팁 무기를 사고 싶을 때 항상 금액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무기를 갖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각 무기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라운드 시작 시 총을 사용해야 하며 그 후에만 SMG, Shotgun, Riffle 또는 Snipe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장이 될 지역에 따라 무기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좁은 골목에서 근거리에서 싸워야 한다면 SMG와 샷건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상당한 거리에서 상대를 쓰러뜨려야 한다면 라이플이나 스나이퍼가 확실히 더 나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팁 5 에이전트의 머리는 방패로 전혀 보호되지 않기 때문에 헤드를 노리는 것(헤드샷)으로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총알이 적의 머리에 맞으면 총알 하나만으로 상대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여섯 번째 팁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인 만큼, 이 게임의 커뮤니케이션은 플레이어 간의 정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경로를 보장하거나 최소한 각 라운드에서 사용되는 전략을 제공하는 팀의 리더가 필요합니다. 때처럼 푸시, 언제 만들까 푸시 속이고 목표로 삼을 공장 사이트를 결정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