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PS4 비밀 팁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당신은 가지고 플레이 스테이션 4 집에 있지만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시도하거나 알 기회가 없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을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중요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키보드 및 마우스 사용

이것은 인터넷 서핑을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내장 컨트롤러는 매우 비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치는 구성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PS4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케이블이나 Bluetooth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를 PlayStation 4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지원하지만 대부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서처럼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을 컨트롤하는 또 다른 감각을 찾으려 해도 나쁠 건 없다.

휴대폰을 통해 메시지 보내기

Sony는 PlayStation에서 휴대폰을 통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Android 및 iOS용 앱을 여러 개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게임을 하는 동안 휴대폰을 열고 싶지 않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콘솔을 활성화하지 않고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앱의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PlayStation App 연결"을 선택하고 장치를 PS4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PS4에 연결하고 앱을 통해 두 번째 화면을 엽니다.

음성 명령 켜기

PS4와 대화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다? 이 기능도 매우 유용합니다. 음성으로 PS4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술 세계에서 이것은 확실히 낯선 일이 아닙니다.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시스템으로 이동하면 음성 제어 설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Flashdisk의 보안 게임

게임 결과를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므로 업데이트하거나 충돌하는 경우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를 통해 저장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 시스템 저장소의 저장된 데이터로 이동하여 스크린샷, 달성한 결과 등을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에서 여러 미디어 재생

PS4를 플래시 드라이브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연결하면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저장 매체가 FAT31 유형으로 포맷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파일을 폴더로 구성하고 올바른 코덱으로 저장했습니다. MKV, AVI, MP4, JPEG, BMP, MP3 및 AAC 파일이 모두 지원됩니다.

원치 않는 콘텐츠로부터 자녀 보호

자녀가 PS4에서 보거나 보지 않는 것을 제어하려면 차단 기능이 유용할 것입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능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을 통해 자녀 보호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PS4 기능 사용 제한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기본 코드는 0000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하위 관리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녀보호 메뉴 내 서브계정 관리 메뉴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단계에 따라 새 계정을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어린이가 볼 수 없는 영화와 게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Mac 또는 Windows에서 게임 플레이

인터넷 연결이 충분히 빠르다면 PS4의 Mac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https://remoteplay.dl.playstation.net/remoteplay/lang/en/index.html 링크로 이동하여 장치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PS4에서는 설정 메뉴로 들어간 다음 리모트 플레이를 위한 연결 설정을 선택한 다음 장치 추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PS4 시스템에 표시된 코드를 입력합니다. 다음 단계는 리모트 플레이 연결 설정 메뉴에서 리모트 플레이 활성화 메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제 PS4를 켜고 Mac 또는 Windows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스크린샷 찍기

스크린샷을 더 빠르게 찍고 싶습니까? 눈 깜짝할 사이에 가능합니다. 컨트롤러에서 공유 버튼 바로 가기를 편집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유 버튼을 누른 다음 "옵션"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스크린샷을 찍을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한 번 탭하여 스크린샷을 찍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게임을 할 때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DualShock 4 조명 어둡게 하기

DualShock 4의 표시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습니다. 조명이 꺼지면 카메라가 사용 중인 컨트롤러를 인식할 수 없기 때문에 이치에 맞습니다. 그러나 조명을 어둡게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PS 버튼을 길게 누른 다음 설정 메뉴에서 "사운드 및 화면"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사용 가능한 옵션을 통해 원하는 대로 조명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 이미 위의 팁과 요령 중 일부를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라면 PS4에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더해줄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시도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