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hinki Hot-drop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PUBG 팁

포친키 에란겔 PUBG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지역에서 내려가고 싶다면 이 PUBG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많은 킬을 얻고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Pochinki는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펍지 모바일. 에란겔 맵의 중심에 위치한 포친키는 에란글에서 치러지는 거의 90%의 경기에서 핫드롭 역할을 합니다. 독특한 지리적 위치로 인해 많은 PUBG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착륙 지점이 되었습니다.

때로는 여기에 온 플레이어의 총 수가 40명을 초과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포친키의 PUBG 팁과 생존 팁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PUBG에서 포친키의 핫드롭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살아남는 방법은 무엇일까. 다음 PUBG 팁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Pochinki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PUBG 팁

큰 건물을 잡아

PUBG 팁

포친키 플레이를 위한 첫 번째 PUBG 팁은 큰 건물을 들고 있습니다. 포친키의 중심에 위치한 두 개의 인기 있는 대형 건물은 포친키 주변에서만 볼 수 있고 에랑글에서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큰 건물은 4층 높이에 벽으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PUBG 플레이어가 포친키에 떨어질 때 다른 플레이어보다 우월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개의 큰 건물을 지킬 수 있다면 모든 방향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단, 엉덩이 때리기 조심!

교회에 들러

PUBG 팁

포친키 교회는 에란겔 지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건물 중 하나입니다. 교회는 크고 허름한 건물이어서 때때로 6~7명의 분대가 안으로 내려와 소동을 일으키곤 했다.

다른 층에서 자신에게 전리품을 분배할 수 있다면 쓰러진 분대를 모두 물리치고 여전히 포친키 최고의 전리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교회는 포친키의 핫 드롭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교회는 더 높은 산등성이에 있기 때문에 지붕 위로 올라가 지역을 탐색하고 포친키에서 싸우는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삼각형 영역에 착륙을 시도

PUBG 팁

Six Pack 및 Triangle 지역은 Pochinki의 북서쪽 끝 코너에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얻고 초기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드롭 위치로 Pochinki를 선택하지만 상대적으로 안전한 지역에 드롭해야 합니다.

PUBG Mobile에서 Six Pack 및 Triangle 지역은 Pochinki의 다른 컴파운드와 비교할 때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방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리고 약탈할 수 있으며, 그 후에 안전하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덟 팩 영역으로 돌진하지 마십시오

PUBG 팁

Eight Pack 지역은 Pochinki의 중심에 위치하며 Bronx, South Bronx, Reservation 및 Triangle 컴파운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중앙을 점령하려고 할 때 종종 이 영역에 끌립니다.

그러나 모든 방향에서 총을 맞을 수 있으므로 Eight Pack 영역으로 밀어붙이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우스꽝스럽게 돌진하면 건물 내부에서 당신을 스토킹하는 적들의 표적이 될 뿐입니다. 이동하거나 건너기 전에 먼저 적의 위치에 주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펍지의 사녹맵이 에란겔맵에 비해 호감도가 낮은 이유

지붕 사용

PUBG 팁

숙련된 PUBG Mobile 플레이어는 Pochinki에 있는 여러 건물의 지붕을 오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핫 드롭 상황에서 추가 높이 이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옥상을 이용하려는 다른 적들도 조심해야 합니다.

Pochinki 주변의 고층 빌딩 옥상을 찾으면 적들이 눈치 채지 못한 채 위에서 적을 염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하고 최대한 자신을 숨겨야 합니다. 서있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헤드샷을 할 수 있으므로 너무 오래 있지 마십시오.

가장 빠른 착륙 방법 사용

PUBG 팁

빠르게 착지하는 것은 PUBG Mobile 게임에서 마스터해야 하는 기술입니다. 핫 드롭에서는 먼저 착륙하는 사람이 무기를 들고 아직 공중에 떠 있는 적을 쏠 수 있기 때문에 착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포친키 에란겔에서 750m 지점을 뛰어넘어 가장 빠른 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최고의 무기 콤보

PUBG Mobile의 방법과 포친키 핫드롭에서 플레이하는 팁이었습니다. 이 위치는 풍부한 전리품으로 가득합니다. 위의 PUBG 팁은 더 오래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