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rg MLBB 사용을 위한 프로 팁 Onic Butsss가 게임을 지배하세요!

오닉 버츠

X.Borg를 사용하여 전문가 팁 확인 MLBB Land of Dawn에서 경기를 지배할 수 있게 해주는 Onic Butsss가 제공합니다. 계속 형제!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MPL) 인도네시아 시즌 6 최고의 오프라이너 중 한 명인 Onic Esports의 Muhammad Satrya "Butsss" Sanubari는 항상 그의 상징적인 영웅인 X.Borg와 함께 등장합니다.

Onic Butsss는 Firaga Armor 파이터를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팁을 공유합니다.

Onic Butsss처럼 X.Borg를 플레이하는 방법

파이터, 플리커, 파이어 미사일 사용

오닉 버츠

X.Borg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엠블럼은 파이터입니다. 그가 전장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하게 되든, 이 엠블럼은 불타는 영웅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Onic Butss가 사용하는 전투 주문은 이동을 위한 Flicker 및 Arrival이지만 모두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여전히 해당 주문을 사용하는 것이 편하지 않다면 더 친숙한 다른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X.Borg의 첫 번째 스킬인 Fire Missiles는 안정적인 데미지 출력과 쉬운 적용으로 인해 가장 먼저 극대화됩니다.

그녀의 다른 기술인 Fire Stake는 조닝에 적합하지만 Fire Missiles는 동일한 조닝 효과를 제공하며 지속 피해와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4초)을 제공합니다. 이 스킬은 라인전에서 파도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Bloodlust Axe를 먼저 구입하십시오.

Onic Butsss는 X.Borg가 상당한 양의 생명력을 얻을 수 있도록 Bloodlust Axe를 먼저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그 후 Blade of Despair나 Hunter Strike를 만들어 X.Borg의 피해가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Ice Queen Wand는 또한 X.Borg가 상대에게 느린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적 팀의 구성에 따라 아이템 변경이 가능합니다. 라인업이 버스트 데미지 영웅으로 구성된 경우 X.Borg 데미지 아이템을 방어 아이템으로 대체하여 장기적으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디스 X.Borg 콤보

X.Borg의 기본 콤보 스킬은 모두 여명의 땅의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 측면에서 기본 콤보가 약간 다릅니다.

특정 플레이어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면 스킬 1, 2 및 궁극기의 조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Last Insanity가 큰 폭발 전에 빠른 돌진을 제공하므로 체력이 낮은 상대를 쉽게 조종하고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방어 시 두 가지 스킬과 궁극기의 조합을 즉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지역에 적 팀이 보이면 X.Borg의 궁극기는 훌륭한 개시자이며 그의 Fire Stakes와 Fire Missiles는 적의 전진을 막기 위해 약간의 추가 AoE 피해를 입힙니다.

게임에서의 역할 이해

오닉 버츠

게임 매크로를 볼 때 X.Borg는 초기 및 후반 게임 단계에서 약간 다른 작업을 수행합니다.

차선을 지운 후 X.Borg는 신속하게 다른 차선으로 이동하여 이중 팀 구성 및 Turtle과 같은 목표 제거와 같은 작업을 도와야 합니다. 더 강력한 전사 영웅인 X.Borg는 전쟁을 시작할 때 매우 안정적입니다.

게임 후반에 X.Borg의 진정한 데미지는 강력하고 유용하므로 충돌 시 상대의 최전방에 대한 완벽한 해답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lissa의 새로운 MLBB 영웅 스토리 및 스킬 유출

X.Borg의 시너지 및 카운터

X.Borg로 플레이하는 경우 Tigreal과 같은 높은 기절과 CC(군중 제어) 능력을 갖춘 이니시에이터 탱크 영웅이 그에게 적합합니다. 팀 구성에서 이 듀오는 X.Borg의 강력한 데미지로 강력한 최전방을 제공할 것입니다.

X.Borg로 플레이하는 경우 Tigreal과 같은 높은 기절과 CC(군중 제어) 능력을 갖춘 이니시에이터 탱크 영웅이 그에게 적합합니다.

팀 구성에서 Onic Butsss의 듀오는 X.Borg의 강력한 데미지로 강력한 최전선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적 영웅을 죽이십시오!

이상으로 X.Borg를 프로 선수인 Onic Butsss처럼 사용하기 위한 팁이었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Onic Butsss는 매우 아픈 파이터 영웅 사용자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