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스마트폰 선택을 위한 현명한 팁

게임용 스마트폰 선택을 위한 현명한 팁
게임용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전에, 이 몇 가지 중요한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특수 사양의 게임용 스마트폰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장치가 실제로 의미가 있으며 어떻게 선택합니까? 스마트폰 이상적인 게임?
게임용 스마트폰
구체적으로 게임용 스마트폰을 찾기 전에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게임을 하고 싶은가입니다. Candy Crush 및 Pokemon Go와 같은 간단한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어떤 스마트폰을 사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장치가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Fortnite, PUBG, Asphalt, Call of Duty와 같은 무거운 게임도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이 게임들이 값싼 스마트폰에서는 잘 보이지 않고 가끔 렉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뿐입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게임 경험을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노름 :

강한 내장

게임용 스마트폰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장치입니다. 이 경우 빠른 칩셋과 충분한 RAM을 갖춘 하드웨어 기반이 있습니다. 애플은 보급형 전화기를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에서는 이것이 실제로 실현되었습니다.
그러나 Android 스마트폰에서는 다소 어렵습니다. 어쨌든 최소 6GB RAM과 8코어 칩셋이 있는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불행하게도 그렇게 해도 현재 성능이 크게 향상되지 않으므로 어떤 칩 시리즈가 사용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고급 카테고리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칩 제조업체 Qualcomm의 800 시리즈입니다. Huawei와 Samsung에서 만든 칩은 900 시리즈 칩이지만 돈을 절약하려면 Qualcomm의 700 시리즈를 사용하면 무거운 게임을 할 때 조금 덜 아름답지만 여전히 견딜 수있는 해상도 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에서 이러한 유형의 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장시간 게임을 계속하려면 대용량 배터리가 중요합니다.
iPhone을 선택할 때 Max 모델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Android 스마트 폰의 경우 배터리가 4500mAh보다 큰 것을 선택하십시오. 사용되는 냉각 기술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마트폰이 열을 제대로 발산하지 못하면 플레이 중인 게임이 잠시 후 원활하지 않게 실행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재생률이 높은 점보 화면

화면을 통해 게임을 보고 조작합니다. 따라서 게임용 스마트폰의 크고 좋은 화면은 매우 중요합니다. 화면 크기가 크다는 것은 게임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공간 외에도 실제로 진행되는 상황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요즘 게임을 제대로 하려면 6인치가 최소한이고 6.5인치 이상의 화면이 더 좋을 것입니다. 화면 새로 고침 빈도와 관련하여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60Hz로 설정하면 화면의 이미지가 초당 60회 새로 고쳐집니다. 요즘에는 90Hz 또는 120Hz도 선택할 수 있어 게임을 할 때 확실히 유용합니다. 이것은 게임을 훨씬 부드럽게 보이게 하여 완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주사율이 높은 스마트폰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iOS 선택

게임은 물론 Android와 iOS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하려는 게임이 두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게임에 해당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iOS는 소규모 개발자보다 약간 더 많은 틈새 게임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게임 기능

오늘날 많은 스마트폰에는 특별한 게임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는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종료되고 알림이 꺼지는 게임 모드는 훨씬 더 비싼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중단 없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게임을 할 계획이라면 즐겨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스마트폰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특별한 게임용 스마트폰은 때때로 특별한 기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Asus의 ROG Phone II에는 초음파 버튼이 있습니다. Nubia의 RedMagic 5G는 심지어 가장자리에 기본 버튼이 있습니다. 추가 냉각을 위한 물리적 컨트롤러 또는 외부 팬이 있는 스탠드와 같은 모든 종류의 게임 액세서리도 장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정말 좋아하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전용 게임 스마트폰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적합한 스마트폰 권장 사항은 Asus ROG Phone II 또는 Nubia RedMagic 5G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일반 고급형 스마트폰이 더 나은 선택일 것입니다. 단순함을 위해 좋은 칩셋, 대용량 배터리, 화면 재생률이 높은 좋은 스마트폰을 구입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