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성능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스트리밍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PC 게임 팁을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레드 데드 리뎀션 2, 갓 오브 워, 엘든 링과 같은 AAA급 게임을 2천만 대의 PC를 사용한다면 돈 낭비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설정은 구성 요소에 대한 전력 공급을 변경합니다. 일부는 더 나은 시스템 안정성을 위해 언더볼팅 및 언더클럭 구성 요소까지 포함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정은 구성 요소의 성능을 변경하여 평신도에게 만족스럽지 않게 보일 수 있습니다.

PC 게임 팁

그럼 꿀팁을 알아볼까요? 최고의 게이밍 PC 게임 플레이에서 최대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경 닫기

PC 게임 팁
PC 게임

불필요한 배경을 닫는 것은 게임용 PC에서 성능을 높이는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용 가능한 컴퓨팅 성능을 차지하여 비디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성능을 제한합니다.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백그라운드 애플리케이션을 닫을 수 있습니다. Ctrl+Shift+Esc를 눌러 엽니다. 그런 다음 불필요해 보이는 작업을 선택하고 "작업 종료"를 눌러 종료합니다.

이것은 무료로 사용할 것입니다 CPU 그리고 기억. 그런 다음 이러한 리소스를 게임에서 활용하여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세스는 PC의 최적 기능에 중요하므로 사용자는 이전에 확인한 프로세스만 종료해야 합니다.

Windows 게임 모드 켜기

PC 게임 팁
윈도우 게임

다음 PC 게임 팁은 Windows 게임 모드를 활성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Windows에는 게임 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효과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이를 활성화하는 것은 게임용 PC를 더 빠르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비밀 팁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는 특정 구성 요소에 대한 전력 공급을 증가시키고 비디오 게임이 실행되고 있음을 감지하면 OS를 덜 활성화된 상태로 보냅니다. 이것은 확실한 마진으로 성능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PC 게임 팁
노름

오래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차선의 성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시중의 최신 타이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할 준비가 된 드라이버는 사용 가능한 타이틀에서 최대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해 제조업체는 기술을 미세 조정하여 동일한 비디오 카드에서 더 많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용 PC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인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Nvidia와 AMD 모두 그래픽 프로세서에 맞춤형 전력 공급을 허용합니다. AMD 장치에서 "Esports" 설정을 선택하여 최대 성능을 위해 카드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Nvidia 카드의 경우 Nvidia 제어판에서 "최대 성능 선호"를 선택하면 최적의 성능이 보장됩니다.

우리는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카드를 최대 성능으로 설정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비디오 카드가 TDP 값의 100%를 사용하여 최상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설정 최적화

PC 게임 팁
온라인 게임

PC 구성 요소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은 얼마나 멀리까지 밀어붙일 수 있는지 이해하는 주요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 때문입니다 GTX1060 이전 버전은 최신 설정에서 모든 최신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PC에 포함된 하드웨어의 기능에 따라 게임 내 옵션을 설정하십시오.

하지만 놀랍게도 게임 내 설정을 울트라에서 매우 높음으로 낮추면 최신 게임에서 프레임률이 90%나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능 향상은 명목상의 시각적 충실도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뺑소니 실험이 포함되지만 시간을 들여 각 게임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5가지 최고의 게임용 이어폰

모니터 해상도 줄이기

PC 게임 팁
모니터

모니터 해상도를 낮추는 것도 게이밍 PC에서 성능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팁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낮추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래픽 옵션을 미세 조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옵션이 부족한 경우에만 해상도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해상도가 더 낮은 패널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FHD 모니터의 1080p 이미지는 UHD 화면보다 훨씬 선명하게 보입니다. 옵션이 부족한 경우 이 작은 팁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PC 하드웨어 오버클러킹은 게이밍 PC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가장 진보된 PC 게이밍 팁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경고로 오버클러킹은 PC 구성 요소를 손상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한계까지 밀어붙이기 전에 충분한 냉각 및 전원 공급과 인터넷의 적절한 가이드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오버클러킹에는 대부분 일부 BIOS 설정 조정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MSI Afterburner와 같은 유틸리티에서 그래픽 카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안전하게 플레이하면서 상당한 성능 향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에 구매하기 좋은 5가지 휴대전화, 게임에 좋습니다!

이러한 PC 게임 팁은 게임용 PC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포럼과 평가에서 여러 게이머와 하드웨어 애호가가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대중과 공유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