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5가지 MLBB 오픈 맵 팁입니다.

이번에는 Open Ma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Open Map은 Moonton이 만든 게임 플레이어에게 비교적 중요한 것입니다.

잘 할 수 있을 때 MLBB 오픈 맵은 Mobile Legends Game: Bang Bang에서 싸울 때 당신과 당신의 팀을 탁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연히 MLBB Open Map을 사용하면 게임 내 아군과 적군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자유롭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분이 알아야 하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여러 MLBB 오픈 맵 팁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맵 컨트롤은 매우 중요하고 알아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팀과 상대 팀의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그러나 맵 컨트롤을 얻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팀이 Mobile Legends에서 잘 협력할 수 없는 경우.

게다가 팀이 이미 맵을 제어할 수 있는데도 맵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말이죠.

그래서 이 글에서는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오픈맵 팁을 몇 가지 준비했습니다. 오픈 맵을 시도하여 팀을 이끌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에서 인용한 여러 ML 오픈 맵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Esportsku.com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ML OpenMap 팁

이 ML 오픈 맵 팁을 사용하여 팀과 함께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귀하와 귀하의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레전드에서 오픈맵을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MLBB 맵만 열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팁입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팁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오픈 맵을 수행하기 위한 팁입니다.

미니맵에 주의

MLBB 오픈맵

가장 먼저 해야할 MLBB 오픈맵 꿀팁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미니맵을 눈여겨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미니맵을 사용하여 지도를 열 적절한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미니맵을 보면 상대팀 영웅들의 위치도 눈여겨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팀의 영웅 위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합한 영웅 사용

MLBB 오픈맵

MLBB 오픈 맵의 경우 올바른 영웅도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탱커 역할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탱커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게임 내에서 좋은 기동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픈 맵에 매우 적합하다고 합니다.

덤불을 이용하라

MLBB 오픈맵

다음 MLBB 오픈맵 팁은 부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맵을 열 때 수풀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이 있는 덤불을 피하는 단계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격 및 방어 시간 설정

MLBB 오픈맵

다음 팁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공격 및 방어 시간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MLBB 오픈 맵을 할 때 조치를 취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즉, 게임에서 수행할 단계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비결은지도, 영웅의 위치, 상대 팀의 영웅과의 거리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플레이 경험 개선

MLBB 오픈맵

다음 팁은 Mobile Legends 플레이 경험을 개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픈 맵을 할 때 예리한 본능이 있습니다.

오픈맵 플레이와 플레이에 익숙해지면 익숙해질 것입니다. 익숙해지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본능이 날카로울 때 올바른 단계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과 당신의 팀이 게임에서 상대 팀을 상대로 승리할 확률은 상당히 큽니다.

마지막 단어

위 내용은 MLBB 오픈맵을 제대로 하기 위한 팁입니다. 게임에서 이것을 시도하여 상대 팀을 이기고 물리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