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는 팁

부야 프리 파이어
Free Fire 게임의 Booyah는 경기 승자를 축하하는 표현입니다. Booyah Free Fire는 한 전투 경기장에 있는 50명의 플레이어 중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플레이어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Victory라는 용어가 알려진 경우 PUBG 게임에서는 Winner Winner Chicken Dinner라는 용어를 사용한 다음 Booyah!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무료 화재에 사용됩니다.
부야 프리 파이어
Booyah는 행복을 표현하기 위해 선택한 문장입니다. 특히 스포츠 경기에서 예쁜 플레이를 하거나 승리의 순간을 맞이할 때. 음, 그 단어는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을 때 Free ire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마지막 플레이어
결투에서 아직 살아 있습니다.
Free Fire 게임의 목표 중 하나는 부야를 얻는 것입니다. booyah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당신을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의 자부심입니다. Booyah는 프로 또는 초보자 범주에 속하는 Free Fire 플레이어의 기술 표준입니다. Free Fire에서 booyah를 달성하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49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능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다음 Free Fire 부야 팁을 따르십시오.
다음 Free Fire 부야 팁은 초보자 플레이어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 플레이어 중 적지 않은 사람들이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그 결과 그는 비행기에서 내린 지 얼마 되지 않아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Free Fire 부야 팁은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솔로랭킹을 원하는 뉴비들. 랭크가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빨리 죽지 않도록 하는 전술이기 때문이다.
마스터링 맵
FF에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거나 그룹으로 전투를 벌입니다.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부적으로 플레이되는 맵을 마스터하는 것이 핵심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의 각 맵에는 다른 맵과 다른 숨기거나 싸울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점프할 맵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연히 부야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Free Fire 게임에서는 Kalahari, Portugary 및 Bermuda 맵의 세 가지 주요 맵이 제공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하는 기술은 세부 정보를 찾기 위해 하나의 맵을 여러 번 시도하는 것입니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맵을 자주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전리품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반 플레이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실수는 과도한 약탈입니다. 플레이어는 자본으로 대량의 아이템을 수집하려고 합니다.
화이팅. 그러나 이 단계는 비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가 더 빨리 슛을 하게 만드는 결과를 낳습니다. 너무 쉽게
Free Fire의 부야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다양한 의료 시설, 필요한 총알 및 무기를 갖추어야 합니다. 에 맞춰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시간이 길수록 어떤 무기 콤보를 선택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첨부 파일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어가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과도한 약탈은 실제로 그가 따르는 팀의 다른 구성원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킬 조심하세요
또한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을 삼가는 등 빠르게 흥분할 수 있도록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억해, 사격술
아직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짧은 거리를 플레이할 때 빠른 플레이어가 총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 Free Fire 플레이어의 경우 다음을 배워야 합니다.
상대가 올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촬영하기에 적합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무기를 제대로 제어할 수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전쟁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FF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발사하는 총알은 지점을 향해 직진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타격을 입을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특히 상대가 특정 유형의 무기를 조작하는 데 더 능숙한 경우.
여기저기서 달리기 줄이기
가능한 한 많은 킬을 얻으려는 욕구 때문에 일반적으로 초보 FF 플레이어는 목표물을 찾기 위해 정처없이 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열린 공간에서 플레이하더라도 샷에 맞을 확률은 훨씬 더 큽니다. 흙더미, 벽 또는 건물 뒤에 엄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은신처가 적이 볼 수 있는 열린 공간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비결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래야 총에 맞을 기회가 줄어들고 결국에는 Free Fire의 부야가 훨씬 더 많이 잡힐 수 있습니다.
항상 움직이는
목표물을 주시하기 위해 숨는 것이 좋지만 플레이어는 반드시 그 자리에 계속 머물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좁아지는 영역이 형성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영역 밖에 있으면 당연히 종료됩니다. 하도록 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지도를 계속 보고 구역에 숨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위의 팁을 지속적으로 적용한다면 적어도 Booyah Free Fire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항상 받으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