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완벽한 PUBG New State의 자이로스코프 기술 향상을 위한 팁!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PUBG 새로운 상태 2021년 11월 11일부터 다양한 최신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최신 업그레이드 및 개선입니다. 다음은 UBG New State에서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전술이며 초보자에게 적합하므로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지 않는 일부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익숙하지 않거나 사용할 때 현기증을 느낍니다. 사실 PUBG New State에서 무기의 반동을 줄이기 위해서는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PUBG New State에서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하고 싶다면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따라서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에서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PUBG 새로운 상태 자이로스코프를 개선하기 위한 팁

초보자 PUBG New State 플레이어는 매일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이 필요합니다.

감도 설정 조정

감도는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데 의존하기 때문에 PUBG New State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이것은 자이로스코프 플레이어와 비자이로 플레이어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그러나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기능 키를 사용하여 배럴, HP 화면, 조준 및 발사 버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품질과 자신에게 맞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PUBG New State의 감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빠르게 플레이하고 있다면 설정을 높게 유지하고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아직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설정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의 감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PUBG New State의 많은 초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민감도 설정을 사용합니다. 게임 플레이와 사용하는 휴대폰의 품질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의 프로 플레이어는 종종 빠르게 플레이합니다.

따라서 자이로스코프 감도도 높아 빠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민감도 설정을 따르지 마십시오. 위의 첫 번째 팁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초보 플레이어이고 자이로 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낮은 감도로 시작해야 합니다. 다양한 숙달 수준에서 자신의 민감도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HP 화면을 따라 이동

카메라를 조정하고, 조준하고,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려면 휴대폰을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PUBG New State를 플레이하면서 취하는 다양한 무기와 액션은 HP 화면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AKM 및 M249와 같은 고반동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UMP45 및 Micro UZI와 같은 안정적인 무기를 사용할 때보다 더 넓게 휴대폰을 아래로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적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머리를 움직이기 위해 HP를 얼마나 넓게 기울여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작위 팀, Auto Familiar로 PUBG 모바일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멋진 촬영 포즈 사용

PUBG New State에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사격하고 싸우는 방법을 배우면서 촬영할 최고의 포즈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서서 쏘면 총의 반동과 조준을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볼트액션식 저격소총으로 쏘면 일어설 수 있습니다.

AR 및 LMG로 총알을 쏘고 싶다면 웅크리거나 엎드린 자세로 전환하여 총을 더 안정적이고 제어하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룸에서 연습

PUBG New State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울 때마다 훈련실에서 연습하고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 배틀 로얄 게임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목표물을 포함하여 다양한 목표물에 사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실이 있습니다. 이러한 표적은 실제 플레이어보다 조준하기 쉽지만 여전히 조준 기술을 익히고 슈팅 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팁, 원샷원킬!

이는 PUBG Mobile New State에서 특히 새로운 PUBG New State 플레이어인 사람들을 위해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향상시키는 요령입니다. 위의 트릭과 팁을 적용하면 자이로스코프 사용 기술이 향상됩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은 때때로 일부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합니다. 이것은 샷의 정확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하지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