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일러의 FF 스킬 잘 활용하는 5가지 팁, Auto가 OP가 됩니다!

ff 상환 코드

Skyler는 게임에서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녀의 기술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Skyler FF 캐릭터는 게임 중에 Booyah를 얻기 위해 많은 전술적 옵션을 엽니다. 음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은 무력해지고 아군은 무조건 승리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Skyler FF의 액티브 스킬 "Riptide Rhythm"은 100미터 내의 경로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이 스킬은 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Skyler FF는 사용한 모든 글루 월에 대해 HP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Skyler FF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처음에는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전투에서 Skyler FF의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더 많은 Booyah를 확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음의 쉬운 팁을 따라 마스터 Skyler FF

긴급 상황에서 Gloo Wall을 배치하여 HP를 복구합니다.

글로우 벽 아이템

HP가 낮을 때 글루월을 설치하면 HP를 일부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의료 키트를 사용할 시간이 없고 치유를 위한 다른 옵션이 없을 때 유용합니다.

이 하나의 Skyler FF 기술로 매우 긴급한 상황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정말 절박할 때만 사용하세요.

총격전 중 수류탄과 함께 역조 리듬을 사용하십시오.

던지기-수류탄-먼저-적보다 먼저

근접 전투에서는 수류탄을 던지고 Riptide Rhythm과 스킬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강제로 도망가게 하여 아무런 처벌 없이 적을 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에 대해 Skyler FF에서 기술을 제거할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조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적이 쉽게 도망쳐 도망칠 것입니다.

근접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적의 방어를 무너뜨립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M82B

적을 돌진하고 싶을 때 스카일러 FF의 실력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대의 글루 벽을 쉽게 파괴하여 무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AR 또는 기타 근접 무기를 쉽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전에 먼저 근접 전투에 큰 피해를 주는 무기를 준비하십시오. 이 무기의 도움 없이는 쓸데없는 움직임만 할 것입니다. 심각한 충격을 주는 총알의 우박을 제공하여 적을 무기력하게 만드십시오.

Sniper와 함께 Riptide Rhythm 사용

스나이퍼 라이플 M82B

Skyler FF의 Riptide Rhythm Skill은 Free Fire에서 100m의 유효 범위를 갖습니다. 이 거리를 유리하게 사용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을 파괴한 후에는 적의 몸에 잘 배치된 저격 총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FF 스킬을 사용하면 "Falcon Fervor" 스킬을 사용할 때보다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에서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는 방법, 이 규칙을 이해하세요!

이 기회는 Riptide Rhythm 스킬 사용을 완료했을 때 한 번뿐입니다. 탄약을 준비한 상태에서 저격수를 준비하십시오.

단 하나의 탄약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쏜 저격수가 그를 때리지 않으면 적이 즉시 도망쳐 도망칠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방어를 파괴하십시오

글루-월

적의 밀기는 Free Fire에서 꽤 무서운 것입니다. 적들은 일반적으로 글루 벽 뒤에서 잘 보호되며 매우 좋은 사격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Skyler FF 스킬의 도움으로 상대방을 강제로 후퇴시키거나 무방비 상태로 싸우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먼저 주변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른 플레이어가 뒤에서 또는 측면에서 와서 슛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위치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Skyler FF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해킹이 아닌 Gloo Wall Unlimited Free Fire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들은 Skyler FF의 기술을 사용하는 좋고 올바른 방법입니다. 특히 초보자인 경우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연습장에서 한두 번 해보세요. Free Fire에서 각 캐릭터의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은 Youtube에서 보는 것만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