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Phoveus MLBB 사용 팁, 블링크!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포베우스 MLBB, Shadow of Dread는 강인하고 근육질의 몸을 가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적어도 초보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마스터하기에는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2개의 스킬과 1개의 궁극기를 갖춘 이 최신 Mobile Legend 전투기를 사용하면 적, 특히 돌진하거나 깜박이는 적을 쫓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Phoveus MLBB 사용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끝까지 들어라!

Phoveus MLBB 플레이 요령

다음은 콤보, 사용할 엠블럼, 전투 주문 옵션 및 Phoveus MLBB에 가장 적합한 장비에 대한 빠른 요령입니다.

콤보 

포베우스 MLBB

콤보 측면에서 Phoveus MLBB는 유연한 파이터이므로 전장의 상황에 적응하면서 그의 모든 기술을 개방하는 것이 플레이 방법입니다.

그녀의 궁극기 Demonic Force를 사용하여 시작하거나 Eye of Astaros로 잠금 해제하여 궁극기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문과 자동 공격 사이에 첫 번째 기술인 Malefic Terror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엠블럼 세트 

포베우스 MLBB

마법을 다루는 영웅이기에 엠블럼 메이지를 선택한 것이 최선의 선택이었다. 첫 번째 스킬인 흉악한 공포에서 얻은 이동 속도에 더해 민첩성은 더욱 증가할 것이다.

두 번째 줄에서 추가 침투를 위한 Magical Observation 또는 Lifesteal 계약은 모두 키트와 잘 작동합니다.

Phoveus MLBB는 액션의 중심에 있어야 하고 끊임없이 싸우고 자신의 기술을 사용해야 하므로 마지막 행의 세 가지 중에서 Magic Worship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전투 주문의 선택

포베우스 MLBB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Phoveus MLBB에 권장되는 전투 주문은 Flameshot, Execute 및 Flicker입니다.

마법사가 Flameshot을 사용할 때와 달리 MLBB Phoveus의 경우 체력이 낮은 상대를 마무리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유일한 목표는 적이 깜박임 주문이나 대시를 사용하도록 밀어붙인 다음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Execute가 전투 중에 적 영웅을 끝장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Phoveus MLBB는 이미 Demonic Force에서 자연스러운 깜박임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Flick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격차를 해소하거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이동성 주문을 원하면 가져 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턱머리 빌드, 자동 MVP!

추천 아이템 빌드

포베우스 MLBB

그러나 더 많은 탱크 또는 마법 관련 빌드를 사용하든 운명의 시계는 모든 특성이 파이터로서의 역할과 완벽하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체력 포인트, 매직 파워 및 마나.

20초마다 HP 25와 마법력 4를 최대 12회까지 얻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탱크 경로를 따라가는 것은 Oracle, Immortality 및 Brute Force Breastplate를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더 이상 자신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기 때문에 이 빌드는 매우 팀 지향적이며 당신이 피해를 흡수하는 동안 나타나기 위해 팀 캐리에 의존합니다.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히기 위해 균형 잡힌 매직 브루저 빌드에는 운명의 망토에 이어 두 번째 공격 아이템으로 라이트닝 트런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에서 적 팀의 라인업에 따라 빌드를 조정해야 합니다. 2~3개의 추가 탱크 아이템 외에도 듀란스의 목걸이와 같은 다른 마법 피해 아이템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팀이 선두일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staros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움직이는 먹이에 매우 민감합니다.

적 영웅이 아스타로스의 8야드 내에서 블링크 또는 차지를 사용하면 모든 포베우스 MLBB 스킬 쿨타임 또는 1초의 차지 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자동으로 발생하여 휴대폰 화면에서 표시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아울루스의 괴로운 체격, 그의 맹렬함을 보여줘!

Land Of Dawn에서 Phoveus MLBB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위의 트릭은 아직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니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