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Akai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Mobile Legends Season 20, Riot Initiator Tank에서 Akai를 사용하기 위한 팁

 

안녕 Vicigers 친구, Mimin은 Mobile Legends의 Akai가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골칫거리 인 탱크 영웅이라고 말하고 싶어합니다. 음, Mimin이 Akai Mobile Legends를 폭동 개시자 탱크로 사용하는 팁을 공유할 것입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하이퍼캐리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영웅 5인, 꼭 해보세요! 

아카이의 장점

Mobile Legends의 탱크로서 Akai는 게임 플레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Akai를 사용하는 팁
출처: 핀터레스트

매우 견고하고 승리의 탱크

Akai는 Mobile Legends의 탱커 중 한 명이라고합니다.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이 원팻팬더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Akai의 기술과 내구성의 조합은 납치되거나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팀의 구세주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작 기술이 있는 탱크

뛰어난 내구성 외에도 Akai는 Mobile Legends에서 뛰어난 시작 능력을 가진 탱크이기도합니다.

시작 스킬은 상대 팀의 포메이션에 침입하거나 친구를 구하거나 상대 팀에서 코어를 납치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찮은 궁극기

출처: 핀터레스트

궁극의 아카이는 입문용 스킬인 스킬 1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의 Ultimate에는 주변의 상대를 튕겨내는 CC가 있습니다.

이 허리케인 댄스 기술은 상대 팀의 진형을 막거나 오프사이드에 있거나 팀 전투를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느끼는 상대 영웅을 납치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제 Vicigers 팁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Akai Mobile Legends 사용 팁

 

올바른 전투 주문, 엠블럼 및 빌드 선택

Hero Akai는 기본적으로 개시자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사용되는 배틀 스펠, 엠블렘, 빌드의 조합이 정확해야 합니다.

Akai에서 올바른 조합은 상대방이 극복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며 푸시 랭크 프로세스가 더 쉽게 실행될 것입니다.

아카이에게 가장 적합한 배틀 스펠은 페트리파이. Battle Spell Petrify가 주는 기절 효과는 아카이의 궁극기에 매우 치명적인 조합이 될 것입니다.

엠블럼은 확실히 탱크 엠블럼을 암시합니다. 탱크 엠블럼을 사용하면 게임 초반부터 내구도가 매우 두꺼워집니다.

한편, 선택한 빌드는 엠블렘을 따라야 합니다. 즉, 풀 디펜스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Akai Mobile Legends는 죽이기 매우 어려운 영웅이 될 것입니다.

스킬 콤보 사용

출처: 핀터레스트

아카이는 기술 콤보는 적에게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최대화하려면 기술 그의, 당신은 Akai에서 콤보 기술을 이해해야합니다.

먼저 Thousand Pounder(기술 1) 상대방의 후방으로 점프하기 위한 오프닝으로.

다음으로 아카이의 궁극기인 허리케인 댄스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적을 밀어냅니다.

마지막으로 블렌더(기술 2)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리하면 이렇게 됩니다 기술 1 - 궁극적인기술 2.

부지런한 로밍

출처: 핀터레스트

Akai 영웅을 사용할 때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로밍하는 데 부지런해야 합니다. 갑자기 적들이 매복하거나 윤간을 할 때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Akai는 다른 친구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매우 두꺼운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Akai에게 로밍은 필수입니다.

Akai는 또한 싸울 때 자신의 위치를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아카이는 승리 가능성이 유망한 경기에서 전쟁을 벌일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계속 찾아야 합니다.

Vicigers의 Akai Mobile Legends 사용 팁입니다. 위의 팁을 따르고 계속 열심히 연습하면 Akai를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Ohya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