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된 Mobile Legends 계정 복구 팁

모바일 레전드 계정

모든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Mobile Legends에는 해킹과 같은 계정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복원 방법에 대한 팁을 설명합니다. 부주의한 사용부터 다른 사람이 고의로 야기한 문제까지.

계정이 해킹당했을 때 대처하는 방법은 사실 쉽고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ML에서 해킹된 계정을 복원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요약합니다.

사실 해킹당한 계정이 새 계정이든 귀중품이 없는 계정이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자주 충전하고 비싼 계정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라면 느낌이 다를 것입니다. 이쪽에서는 멋진 스킨 컬렉션을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썼습니다.

해킹된 Mobile Legends 계정을 복원하는 방법

그래서 ML 계정이 해킹당하면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막막하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 해킹된 ML 계정을 복원하기 위한 일련의 팁을 제공합니다.

 ML 계정에 바인딩된 계정이 없는 경우

실제로 ML 계정을 해킹하는 방법은 상당히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다른 사람의 장치를 통해 로그인해서는 안 됩니다. 이미 완료되었고 귀하의 계정에 바인딩된 다른 사람의 계정이 있는 경우 복원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ML 계정과 연결된 소셜 미디어 계정의 모든 암호를 변경합니다.
  • ML 게임을 열고 게임 내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 메뉴를 선택한 다음 계정 센터, 모든 장치 로그아웃을 선택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이제 귀하의 계정은 귀하의 ML 계정에 연결된 다른 모든 사람의 계정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장치 로그아웃 기능은 계정과 상호 작용한 모든 장치에서 강제 로그아웃됩니다.

ML 계정에 계정 바인딩이 있는 경우

다음 방법은 귀하의 계정이 다른 사람에 의해 구속된 경우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계정에 다른 사람의 이메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메일을 보려면 프로필로 이동한 다음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면 바인딩 메뉴가 있습니다. 아직 연결된 다른 사람의 계정이 있는 경우 아래 방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해킹된 ML 계정과 연결된 소셜 미디어 계정의 모든 비밀번호를 변경하십시오.
  • 평소와 같이 ML 게임에 들어간 다음 게임에서 프로필을 입력합니다. 이 옵션은 헤드폰 착용과 같은 기호가 있는 왼쪽 상단의 로비에 있습니다.
  • 계정 – 계정 센터 – 타사 계정 셀프 서비스 연결 해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비닝 해제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연결 해제할 Moonton 계정의 메일 주소 입력' 옵션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사용 중인 Gmail에서 받은 편지함을 연 다음 Moonton 계정에서 확인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 완료, 다음 단계를 따르면 무책임한 사람들이 해킹한 현재 ML 계정을 해결하고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ML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고, 꺼져있을 때 다른 사람이 계정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종종 발생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방법을 수행한 후

마지막으로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 극복하지 못했다면 이 한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상당히 어렵고 Mobile Legends 계정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증거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저장할 다른 방법이 없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갇혀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이 여기 있습니다.

  1. 먼저 (MLBB Hacked Account)라는 제목으로 Moonton에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다른 사람이 계정을 해킹한 이유와 수행한 작업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설명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3. 뿐만 아니라 해당 계정에서 ML을 플레이할 때 사용하는 모든 유형 또는 브랜드의 휴대폰을 언급해야 합니다.
  4. 추가 옵션은 프로필, 스크린샷, 다이아몬드 구매 증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계정에 있는 총 영웅과 스킨을 언급하십시오.
  5. 모든 증거가 수집되면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Moonton의 응답을 기다리십시오.
  6. 첨부한 모든 조건이 올바른 경우 Moonton은 ML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부여합니다.

해킹된 Mobile Legends 계정을 복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위의 방법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Tips Mengembalikan Akun Mobile Legends yang Kena Hack"에 대한 2 댓글

  1. 안드레이 오지나

    스킨랑니구시온

    1. 조민킹

      mlbb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