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Black Ops Cold War에서 막대기와 돌을 얻는 6가지 팁

이 막대기와 돌 게임 모드에는 혈통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시리즈에서 돌아오는 계절 3 블랙 옵스 콜드 워. 무료 재생 목록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며 각 플레이어는 R1 Shadowhunter 석궁, Ballistic Knife 및 Tomahawk만 장비합니다. 이 모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이 사용되지만 팁과 요령 많은 플레이어에게 여전히 새롭고 낯선 것입니다. 수행원 이것이 CoD: Black Ops Cold War의 Sticks and Stones에서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1. 기본 규칙

라크문 와히드, 일명 1위, 물론 알아야 합니다. 제발 기본 규칙. 게임 플레이 이것은 제한적이다 d5분 이내, 그래도 플레이어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R1 Shadowhunter 석궁과 Ballistic Knife로 처치하면 각각 100점을 얻습니다.

계속하다, 토마호크를 던져 죽이면 50점을 얻을 뿐만 아니라 맞은 상대를 파산시키고 모든 점수를 가져갑니다. 이것은 높은 판돈이 걸린 게임입니다. 당신의 세 가지 무기는 원 히트 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2. 당신의 샷을 리드!

같은 석궁 볼트 분명히 총알만큼 빨리 움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석궁 볼트 저것 복잡한-활에 장착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적의 움직임에 정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Call of Duty가 아무리 강하더라도, 특히 막대기와 돌에서 플레이어는 적의 움직임을 관찰해야 합니다. 그래서 예상되는 곳에 플레이어의 무기를 쏘거나 던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반란이 있을 것이므로 올바른 목표를 향해 그들의 편을 조준하세요. 잘못된 조준과 미스를 두지 마십시오!

3. 전진하라 후퇴하지 말라!

모든 곳에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항상 모니터링하는 첩보 비행기 UAV가 있으므로 이동을 멈추지 말고 한 곳에 머무르십시오. 그들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모든 적의 위치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지도. 일반적으로 오른쪽 적군도 힘들다. 플레이어가 거리를 유지하면 활이나 칼로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아니 물리적 거리두기얘들아 그 뜻은.

4. 지그재그 그리고 토끼 홉

움직이다 예측할 수 없는 열쇠, 때문에 재장전 Sticks and Stones의 무기는 상대적으로 엄청난 시간이 걸립니다. 여기에서 지그재그 움직임은 공격하려는 적의 조준점을 한 수 앞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 대한 토끼 홉, 피해주세요. 저것 알잖아, 움직임 건너뛰기 부자 토끼. 적이 당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고 그들이 뛰어다니고 있다면, 나중에 당신이 총을 조준할 때 몸의 아무 곳이나 한 발이 그들을 죽일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높이 뛰어오를 때 일어납니다.

5. 과소평가하지 말라 엉덩이 발사!

엉덩이 발사 조준하지 않고 무기를 발사하는 방법입니다. 빨간 점 또는 저격 범위. 어찌보면 이 방식을 '오리지널샷' 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콜 오브 듀티에서 난투 상황에 처했을 때, 고관절 발사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적은 근거리에서 더 빨리 움직이므로 사격하는 동안 목표물을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엉덩이에서“.

6. 안주하지 마세요 전에, !

당신은 결국 점수판의 상단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지만 사실 이 막대기와 돌 시리즈에서는 평화롭게 쉴 기회가 없습니다. 모두가 계속해서 점수판을 '등반'할 것이기 때문에 우승한 '타이틀'을 방어해야 합니다. 자랑스러워하되 자만하지 말고, 얘들아. 성능과 플레이 전략을 유지하십시오!

지금,, 이것이 CoD: Black Ops Cold War에서 Sticks and Stones를 획득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이었습니다.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