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매치 FF에서 더 높은 랭크로 승리하는 요령

보상 교환 코드 ff

배틀로얄 모드 가레나 프리파이어 초보자가 처음 몇 게임을 할 때 도전적이지 않습니다. BR 매치 FF에서 이기려고 하면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따라서 Heroic과 같이 더 높은 티어나 순위를 가진 플레이어와 경쟁할 경우 생존하기 어렵습니다.

일찍 떠나서 패배한 분들은 순위 포인트를 잃을 수 있고, 이것은 더 높은 순위를 얻을 기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집중하고 승리하여 최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상위 랭크에서 BR 매치 FF를 이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더 높은 순위에서 BR 매치 FF를 이기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아래 리뷰에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상위 랭크에서 BR 매치 FF에서 승리하는 요령

안전한 장소를 선택하고 신속하게 착륙하세요

연옥-무료-화재

BR 매치 FF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한 첫 번째 팁, 안전한 위치를 찾아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착지해야 합니다. 아무리 숙련된 FF 플레이어라도 핫 드롭 위치에 떨어진 후에는 살아남기 어렵습니다.

숙련된 적들과 경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더 안전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덜 매력적인 곳에 착륙해야 합니다.

그러나 빠른 전투에 자신이 있다면 BR Match FF에서 핫 드롭을 선택하여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BR Match FF에서 생존하고 조기 퇴장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음 단계에서 싸울 준비를 하기 위해 먼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합한 캐릭터 선택

프리 파이어 러셔 캐릭터

초보자 플레이어와 경쟁할 때 캐릭터는 BR Match FF의 경기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뛰어난 기술을 가진 상대와 대결할 때는 캐릭터 능력의 선택이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캐릭터 스킬은 더 높은 등급의 BR 매치 FF에서 승리하기 위한 필수 조건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게임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상위 랭크의 BR Match FF에 매우 유용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 기술은 영역 끝에서 Booyah를 얻는 승리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무기 조합 선택

무료 화재 벡터 무기 콤보

캐릭터 외에도 사용할 무기를 조합하는 데 있어 현명해야 합니다. Free Fire는 AR, SMG, LMG, Shotgun 등과 같은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무기가 동일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서로 다른 범위의 손상 및 반동에서 잘 작동합니다. 사용하는 캐릭터의 전략과 스킬을 고려하여 무기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바 전략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Shotgun 및 SMG를 찾아야 하며 AR 및 LMG는 거의 모든 유형의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마찬가지로, 저격용 라이플을 다루는 데 필요한 기술이 있다면 저격용 라이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무료 Fire Gold Royale 번들, 놀랍고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솔로로 플레이하지 않음

팀 프리파이어

혼자 플레이할 때 풀 스쿼드를 상대할 때 팀원의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솔로로 플레이할 때 BR 매치 FF에서 이길 가능성이 적습니다. 일대일 전투에서 적과 경쟁해야 하며 물론 이것은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더 좋은 점은 혼자가 아니라 팀원과 함께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높은 등급의 BR Match FF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생존과 승리

부야 프리 파이어

BR 매치 FF 모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생존하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 싸움은 피해야 합니다.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달리고 좋은 회전 위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BR Match FF에서 더 높은 랭크에서 살아남을 수 있어야 도달할 수 있는 최종 단계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유출: 이벤트, 상금 및 출시일!

이상 BR매치 FF에서 더 높은 랭크로 승리할 수 있는 팁이었습니다. 더 높은 등급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프로 선수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에 조금 어렵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