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새로운 영웅 Yo Zhong을 플레이하여 더욱 GG를 높이는 팁

요종 모바일 레전드

여전히 Yo Zhong Mobile Legends 영웅 사용에 대해 확신이 없으신가요? 완료될 때까지 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Hero Yo Zhong은 현재 ML에서 META인 새로운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제 많은 플레이어가 Yo Zhong을 플레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공격 범위가 더 넓고 큰 데미지로 지원되는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현재 레벨 랭크 향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Yo Zhong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진형과 전략을 무너뜨릴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많은 상대 영웅들이 Yo Zhong과 맞서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흥미롭게도 Yo Zhong은 Dragonoid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ragonoid로 변신하면 Yo Zhong은 한 전쟁에서 1명 이상의 적을 전복시킬 수 있습니다.

순위 모드에 Yo Zhong을 사용하는 이유

이번에는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Yo Zhong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하는 여러 가지 사항을 설명합니다. 확실히 궁금해지기 시작했지?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1. Yo Zhong은 연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매우 쉬운 영웅이므로 마스터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Yo Zhong의 기술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Yo Zhong이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하는 콤보도 다른 파이터 영웅과 달리 매우 간단합니다. 이 영웅은 ML을 배우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면 매우 수익성이 있으며 승률은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1. 피해가 크다

Yu Zhong의 영웅에 대한 기술과 콤보에 의존하면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순식간에 적은 피해로 죽을 수 있습니다. Yo Zhong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1. Yo Zhong은 높은 주문 뱀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펠 뱀프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스틸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따라서 이 뱀프 주문은 공격할 때만 휴대폰을 복원합니다. 그 외에도 Yu Zhong은 패시브 스킬에서 높은 스펠 뱀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솔로 라인을 위한 강력한 영웅

일반적으로 파이터 영웅은 솔로 라이너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o Yo Zhong은 솔로 레인을 플레이할 때 매우 강합니다. 또한 큰 피해와 주문 흡혈을 통해 이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팀이 공격할 때 뛰어나다

팀이 공격할 때 Yo Zhong은 매우 강력합니다. 이 영웅은 공격 범위가 더 넓고 적의 공격을 쓰러뜨릴 수 있는 궁극의 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Yo Zhong을 사용하여 스타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Yo Zhong Mobile Legends 점점 더 강해지는 플레이 팁

Yo Zhong Mobile Legends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를 알게 된 후 이번에는 플레이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설명하겠습니다. 충분한 지식이 없으면 Yo Zhong을 제대로 플레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1. 패시브 스킬 사용

Yu Zhong이 상대를 공격하면 최대 5중첩의 샤 잔여물 마크를 남깁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폭발하여 피해를 입히고 HP를 회복합니다. 따라서 전쟁 중에 이 패시브 스킬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Dragonoid를 변형하는 동안 상대를 죽이십시오

이 영웅은 용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멋집니다.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피해량이 증가하고 저항력이 강해집니다. 따라서 Dragonoid 기술을 활용하여 상대를 마무리하십시오.

  1. 로밍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파이터 영웅으로서 레인이 안전한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돌아다녀야 합니다. Black Dragon Form 스킬을 사용하면 로밍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쟁을 할 때, 즉 적을 추격하거나 탈출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1. 콤보 스킬 1과 3 사용

Yo Zhong Mobile Legends에는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활성 기술이 있습니다. 따라서 큰 데미지를 얻기 위해서는 1스킬과 3스킬 콤보에 의지할 수 있는데, 이 콤보는 넉업 효과를 줄 수 있고 드래곤노이드 모드를 사용하면 데미지가 더 커진다.

  1. 올바른 빌드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Yo Zhong을 사용할 때 그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십시오. 올바른 빌드를 얻으려면 프로 플레이어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다음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워리어 부츠
  2. 끝없는 전투
  3. 피의 욕망 도끼
  4. 절망의 칼날
  5. 여왕의 날개
  6. 불사

따라서 이 빌드를 사용하면 Yu Zhong의 영웅은 확실히 훨씬 더 GG가 될 것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이 자격을 갖춘 기술과 올바른 전략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따라서 자주 패배를 경험하지 않도록 그냥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Yo Zhong Mobile Legends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한 설명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더 쉽게 하기 위해 Yu Zhong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위의 몇 가지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 설명이 귀하의 통찰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