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안녕 Vicigers 친구, Valir는 평범한 마법사 영웅이 아닙니다. Moonton에 의해 개편된 후 이 영웅은 미드 라인에서 지원으로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그렇다면 GG가 Vicigers처럼 보이도록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무엇입니까?

전체 기사 읽기

계속하기 전에 MPL 시즌 7 경쟁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s의 REKT가 Valir GG를 실제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보여주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REKT와 Valir는 팀원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RRQ Hoshi 팀의 플레이어가 많은 일을 하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에보스 레전드도 무응답으로 2-0으로 이겼다.

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에 대한 전체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 좀 봐!

Burst Fireball, 스킬 1 Valir의 특징

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출처 : fingma.blogspot.com

스킬 1 Valir(Burst Fireball)는 게임 초반에 영향력이 큰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는 적 영웅이 맞아야 합니다. 예, 그러면 스택이 증가합니다. 이로 인해 30%에 의해 1초 동안 슬로우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쟁 상황에서도 이 스킬 1은 팀원이 쉽게 그를 죽일 수 있도록 적의 핵심 영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alir 플레이 팁: 스킬 2 활용
출처 : fingma.blogspot.com

또한 스킬 2 Valir(Searing Torrent)는 적의 공격을 무효화하여 팀원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유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2021.03.20)에서 인용한 스킬 2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ir는 전방으로 화염의 흐름을 방출하여 상대에게 해당 지역의 최대 거리까지 밀쳐내는 효과를 일으키고 (200+60% Magic Power)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적 영웅이 팀원을 공격하려는 경우 즉시 이 스킬 2를 시전하여 그를 몰아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100%가 작동함을 보장합니다!

Valir 플레이 팁: 스킬 3은 갱킹에 영향을 미칩니다.

3스킬(Vengeance Flame)이 해제되면 Valir는 1스킬과 2스킬의 사용 거리와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의 기능은 Valir의 공격을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이며 적의 갱킹에 맞았을 때 CC(Crowd Control) 효과를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Valir 빌드 권장 사항

Vicigers가 지원 마법사가 되는 것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기 위해 저자는 아래 그림과 같은 빌드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출처 : YT Yansen Lim 
  • 악마 신발: 마나가 빨리 소모되지 않도록 합니다.
  • Glowing Wand : Valir가 스킬을 사용하면 적 영웅이 불타고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아이스 퀸 완드 : 발리르가 이동 스킬을 사용하면 적 영웅의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 듀란스의 목걸이: 발리어가 스킬을 사용하면 적 영웅의 HP 재생, 흡혈,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 라이트닝 트런천: 발리어가 스킬을 사용할 때 불의 폭발이 상대 영웅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불멸: Valir가 죽으면 2.5초 동안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이제 GG가 특히 여러분을 위해 Mobile Legends a la Vicigers에서 Valir를 연기하는 방식입니다! 이 팁을 사용해서 그냥 가큰다, 얘들아!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