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이제 Valentina 플레이에 대한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Valentina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게임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Valentina Mobile Legends는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이 보유한 기술 때문입니다.

Valentna는 다른 궁극기를 복제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강력한 CC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에게 어렵게 만드는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CC 영웅!

그러나 Valentina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는 그냥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게임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팀을 패배로 이끌 것입니다. Valentina Mobile Legends는 잘 플레이하지 않으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발렌티나는 무서운 영웅이 될 수도 있고 그녀와 마주했을 때 상대방을 긴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발렌티나의 스킬과 합치면 Valentina의 빌드는 가장 지겹고 최고입니다.

게임에서 빌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Valentina가 상대방의 영웅을 때릴 때 물론 정말 상처를 주는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스킬과 빌드를 완성했지만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Valentina Mobile Legends에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Hero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영웅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알아야 합니다.

반대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팀에서 승리하는 데 의지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도해볼 수 있는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팁을 살펴보자.

Valentina의 기술 이해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Valentina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를 알면 상대 영웅을 공격하거나 방어하는 단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매치에서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마스터하거나 이해했을 때 발렌티나에게 가장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이 영웅도 3개의 주요 기술과 1개의 수동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렌티나의 기술을 잘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콤보 스킬 수행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Valentina를 사용할 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Valentina의 스킬 1과 스킬 d2의 조합을 수행하여 수행되었습니다.

방법은 비교적 어렵지 않습니다. 즉, 스킬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 영웅을 향해 스킬 2를 사용하여 상대의 쿨다운을 줄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나중에 주어진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스킬 1 Valentina의 CD를 감소시킵니다. 이를 통해 스킬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같은 상대의 영웅에게 1번 스킬을 두 번 발동하면 소름끼치는 효과를 주기 때문입니다.

적합한 영웅에게 얼티밋 스킬 사용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자신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궁극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단, 궁극기는 부적절한 영웅에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Karina 및 Roger와 같은 영웅에게 궁극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는 복사한 영웅의 완전한 기술 세트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궁극의 영웅의 스킬만이 아니다.

하지만 이 궁극기 기술은 게임 내 다른 영웅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폴, 쿠파, 파니, 나탄, 그리고 다른 많은 영웅들과 같은 영웅들에게 이 궁극기 기술로 복제하는 것은 약간 차선책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Fanny에게 궁극기를 사용하면 케이블을 빼는 Fanny의 스킬을 얻지 못합니다. 대신 영웅이 가진 스킬만.

그런 다음 포폴과 쿠파 영웅에게도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건 네가 포폴이 되었을 뿐 쿠파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완완의 카피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상대 영웅을 사용하는 상대를 상대로 궁극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nwan의 궁극기를 사용할 때 더 이상 약점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복사 시 완완의 궁극기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