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PUBG Squad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배그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스쿼드 모드에서 PUBG를 플레이할 때 혼란을 느낍니다. 결국 대부분의 선수들은 명확한 목표 없이 팀과 뒷전을 치른다. 그렇다면 치킨 디너에 도달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스쿼드 게임에 대해 논의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착륙하고 약탈하는 방법과 기타 여러 가지입니다.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협력입니다. 콤팩트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혼자 움직이지 마세요.

Squad PUBG Mobile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주요 키

  1. 각 팀 스쿼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유지

PUBG 게임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원활한 의사소통입니다. 팀 내 소통이 안 되면 게임이 극대화될 수 없다. 음성 채팅 기능과 지도 표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분대는 함께 머물며 서로를 보호합니다

분대 모드에서는 인원이 부족하면 생존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니 혼자 움직이지 말고 서로 백업하지 마십시오. 금방 떨어질 것입니다.

  1. 상대를 죽이는 데 집중

스쿼드를 할 때 적을 마비시키기 위해 총을 쏘십시오. 부주의하게 촬영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1. 방문 사이트 선택

게임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귀하와 귀하의 팀은 착륙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이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비행기 방향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안전한 장소는 실제로 더 조용하지만 약탈도 적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착륙 위치와 많은 무기를 선택하는 데 더 현명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 분대와 함께 있는지 확인하고 혼자 가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별도로 착륙하는 사람들은 무작위 분대입니다. 따라서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는 반드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이것은 서로를 보호하고 서로 백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무기 및 기타 아이템 공유

분대와 함께 있을 때는 자유롭게 무기와 기타 아이템을 공유하세요. 이것은 팀원들이 생존하고 적과 싸울 준비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팀이 서로를 보완할 수 있을 때 상대를 마비시키는 것이 더 강하고 더 쉬울 것입니다.

친구가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찾았을 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친구를 더 최적으로 보이게 할 것입니다.

  1. 항상 경계하십시오

약탈을 할 때는 항상 주변을 살피십시오. 당신의 약탈이 적의 공격에 맞고 헛되이 죽지 않도록 하십시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발소리와 지나가는 차량 소리입니다.

  1. 게임 초반 플레이

약탈을 할 때 모든 구성원이 찾고 있는 항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품목은 무기, 조끼, 헬멧, 의료 장비 등 다양합니다. 그 후, 귀하와 귀하의 팀은 약탈을 위해 다음 위치로 이동하고 안전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차량을 이용하세요

먼 거리를 이동하고 싶을 때 분대용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많은 장소에 쉽게 갇히지 않도록 차량을 운전할 최고의 운전자를 선택하십시오.

  1. 그냥 건물에 들어가지 마세요

건물에 올 때 방심하지 말고 그냥 들어가십시오. 건물이 적으로부터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안전한 위치를 보장하고 올바른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1. 게임 후반에 플레이

게임 후반에 플레이할 때 간신히 오랫동안 살아남아 최고의 업적이 되었습니다. 이제 치킨 디너 달성에 한 발 더 다가갈 때입니다. 각 분대가 상대방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주의를 기울이고 수비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PUBG 스쿼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설명이 지식에 추가되어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