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플레이 팁 A la Pro 플레이어가 치킨 디너 우승

PUBG Mobile A la Pro 플레이어 플레이 팁

PUBG Mobile을 자주 플레이하지만 항상 패배하고 치킨 디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도전적이고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특히 PUBG 모바일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처음에 이 게임은 PC 버전으로 처음 출시되었고 마침내 모바일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버전의 존재는 이 게임을 더 친숙하고 수요가 많게 만들 것입니다. 이 배틀 로얄 장르 게임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도록 강요합니다.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PUBG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으려면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특히 이 PUBG 게임에서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100명의 PUBG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치킨 디너를 얻는 요령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1. 방문 사이트 선택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은 동일한 시스템, 즉 비행과 자유 낙하를 가지고 있습니다. 착륙을 할 때 올바른 착륙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PUBG를 플레이할 때 당신을 죽일 준비가 된 많은 적들이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1. 빠른 전리품

안전한 착륙 지점을 찾았다면 약탈을 해주세요. 건물과 주택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무기, 의료 키트, 탄약 및 기타 다양한 항목을 찾으십시오.

게임 초반에 생존을 위해 즉시 무기를 쥐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무기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따라서 적이 공격할 때 공격하고 즉시 안전한 위치를 찾아 생존할 수 있습니다.

  1. 재고 관리

나중에 게임 시작 시 최대한 많은 약탈을 해주세요. 따라서 필요한 항목만 사용할 수 있도록 인벤토리를 수행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물건은 가방이 더 꽉 차게 되므로 버리십시오.

  1. 자동 기능 사용

PUBG 게임을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자동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제 자동 전리품, 무료 잠금 및 자동 스프린트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자동 기능이 있으면 주변 상황에 더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1. 방어 아이템 및 의료 키트 선택

살아남기 위해서는 반드시 방어 아이템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료 키트를 제공하십시오. 그러니 불필요한 물건은 너무 많이 챙기지 말고 3등급 조끼, 3등급 헬멧 등의 방어물품을 늘리는 것이 좋다.

  1. 항상 지도를 보고

잘못되지 않도록 항상지도에주의하십시오. 이 맵에는 레드 존, 블루 존, 안전 존의 세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블루존이 있을 경우 이 영역은 점점 작아지기 때문에 안전지대를 꼭 찾아보세요. 블루존에 있으면 질병 피해를 입습니다.

빨간색 영역이 위험 영역인 경우 이 원의 위치에 폭탄이 떨어집니다. 레드존에 맞으면 죽게 되므로 건물이나 주택 등 안전한 장소로 피난해 주십시오. 안전지대는 당신이 살 수 있는 안전지대입니다.

  1. 자유 보기 기능을 사용하여 빠르게 실행

차량이 없는 경우 자유 보기 기능을 선택하여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블루존을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더 빨리 달리려면 무기를 벗고 빈손으로 달린다.

프로 플레이어처럼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렇다면 치킨 디너에 도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설명을 통해 PUBG Mobile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