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위한 6가지 완벽한 팁입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위한 6가지 팁입니다.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Mobile Legends는 보기에는 재미있지만 플레이하기에는 꽤 복잡한 MOBA 게임입니다. MOBA 게임에 이미 익숙하다면 플레이하기 위해 오래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라면 Mobile Legends를 어떻게 플레이합니까?

전체 기사 읽기

Mobile Legends의 초보자로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플레이하면서 배울 수는 있지만 실수를 많이 하면 오히려 캐리를 해야 하는 팀원들에게 부담이 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모바일 레전드를 빨리 잘하게 되고 부담이 되지 않을까요? VCGamers.co.id에서 요약한 초보자용 MLBB 플레이 팁과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영웅과의 친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팁
출처: 핀터레스트

Mobile Legends에는 고유한 기술과 전문성을 갖춘 수백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공부하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MLBB의 영웅들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1. 탱크: 탱크는 최전선에서 적을 제압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들은 상대의 움직임을 잠그기 위해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Tigreal, Johnson 및 Grock이 있습니다.
  2. 파이터: 탱크가 방어 목적으로 전선을 담당한다면 파이터는 공격용입니다. 그들은 상대에게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하는 근접 전사입니다. 예를 들면 Chou, Sun 및 Ruby가 있습니다.
  3. 암살자: 암살자는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기 위해 속도와 치명적인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낮은 HP로 인해 플레이하기가 어렵습니다. Fanny, Helcurt 및 Hayabusa가 그 예입니다.
  4. 마법사: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DPS입니다. 일반적으로 강력한 버스트 및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Alice, Eudora 및 Harith가 있습니다.
  5. Marksman: 마법사처럼 원거리 공격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마법사가 DPS를 제공하면 명사수는 치명타에 특화됩니다. 예를 들면 Miya, Layla 및 Lesley가 있습니다.
  6. 지원: 지원은 다른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기술은 친구를 치료하거나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Angela, Diggie 및 Rafaela가 있습니다.

각 역할에서 좋아하는 영웅을 결정하고 다른 영웅으로 이동하기 전에 그들과 함께 게임 메커니즘을 배우십시오.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역학이 초보자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Layla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영웅 역할 마스터하기

출처: 가젯트렌

공부하고 싶은 영웅을 결정한 후, 그들의 기술을 이해하여 마스터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버튼 근처 화면 오른쪽의 화살표 버튼은 사용 중인 영웅의 스킬 종류를 설명합니다. 게임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 그들의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그 외에도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Battle Spells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주문은 영웅의 약점을 보완하거나 강점을 추가할 수 있는 추가 기술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항목 준비

출처 : Kincire

아이템은 영웅의 힘을 증가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아이템은 경기 중 구매해야 하지만 게임 시작 전에 로드아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은 6개의 아이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게임 메뉴에서 효과가 입증된 프로 선수들의 로드아웃 아이템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구 지도

출처: 핀터레스트

Mobile Legends의 지도는 Base, Lane 및 Jungle의 여러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지: 기지는 지도의 오른쪽 상단과 왼쪽 하단에 있는 팀과 상대 팀의 본부입니다. 기지가 파괴되면 패배합니다.
  • 레인: 레인은 기지의 하수인이 상대 기지를 향해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차선을 따라 영웅과 미니언의 진행을 방해하는 기능을 하는 여러 타워가 있습니다. 위쪽과 왼쪽 차선이 위쪽 차선, 오른쪽과 아래쪽 차선이 아래쪽 차선, 가운데 대각선 차선이 중간/중간 차선입니다.
  • 정글: 죽일 수 있는 몬스터로 가득한 전투 지역. 일부 몬스터는 역할에 따라 추가 HP, 골드 또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큰 금과 경험치를 줄 보스 몬스터, 즉 Turtle과 Lord도 있습니다. 로드를 쓰러뜨리면 로드를 소환해 상대 기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탐나는 로드!

Mobile Legends 맵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팀이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촉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포지셔닝 이해

출처 : 리바이벌TV

팀에 대해 말하자면, Mobile Legends는 팀 기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친구와 협력해야 합니다. 이번 팀전의 핵심은 포지셔닝이다.

포지셔닝은 아군 영웅과 적 영웅을 기준으로 영웅의 위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포지셔닝은 상대 영웅과의 당신과 당신 팀의 영웅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치며 제대로 실행된다면 경기의 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영웅 사이의 위치는 동적으로 발생하며 서로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포지셔닝은 단순히 거리를 유지하는 문제가 아니라 각 영웅의 역할과 그들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공격할 때와 후퇴할 때를 아는 것입니다.

새로운 메타를 연구하고 영웅을 구매하세요

출처 : 블루스택

이번에 효과가 있었던 전략이 다음에는 쓸모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게임 플레이를 크게 바꾸는 새로운 패치가 나타날 때. 스스로 시도하거나 다른 게이머의 경험을 연구하여 괜찮은 메타를 부지런히 연구해야 합니다.

여러 패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이 있을 것입니다. 로, 영웅을 사야 해? 예, 일부 MLBB 영웅은 배틀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로 구매해야 합니다. 영웅을 구입하기 전에 기술, 강점 및 약점을 제대로 파악하여 적절하게 극대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초보자인 Vicigers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빨리 잘해서 높은 순위에 오르길 바랍니다!

PUBGM, Mobile Legends 등을 시작으로 VCGamers.co.id에서 참가할 수 있는 MLBB 토너먼트 및 기타 e스포츠 토너먼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