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CD를 얻으려면 다음 5가지 최고의 팁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WWCD

알로하 비시저스! 추측해 보세요! 계략 이것은 이미 젊은이들에게 친숙합니다. 계략 이것은 까다로운 플레이어그녀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생존하다 승자가 되어 돈을 벌다 위너 위너 치킨 디너(WWCD).

게다가 그렇지 않다면 계략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펍지엠). 에 계략 여기가 너와 모두 플레이어 자신의 목숨을 끝까지 지킬 수 있어야 하고 자기방어 수단으로 무기를 부여받아야 한다.

그러나 승자가되어 얻을 수 있습니까? WWCD 적절한 무기와 역할 장비가 없다면?

아마 상상하면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가 있는 장소를 피할 수 있습니다.

PUBG 곳곳에 배치된 무기 때문에 이동하는 무작위이며 때때로 발생합니다. 플레이어 좋은 무기를 얻기 어렵고 전투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모든 무기가 켜져 있기 때문에 계략 이 의지-손상 적에게, 그래서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먼저 기존 무기를 최대화하십시오.

그러면 실제로 승자가 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고 WWCD 좋지 않거나 최소한의 장비와 무기로? 아래 설명을 보자!

전투를 피하십시오

WWCD를 얻으려면 적절한 무기와 장비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치유-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조치는 가능한 한 전투를 피하는 것입니다.

적이 싸우거나 쫓고 있을 때를 볼 수 있고 즉시 피하고 다른 곳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는 것 외에도 기존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전투가 있을 때 나타납니다. 기호 지도의 총알과 총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니 그런 곳은 피하세요.

또는 발걸음 소리가 들리고 팝업될 때 기호 매핑된 다리, 그것은 적이 있다는 신호이며 즉시 피하거나 숨길 수 있고 발걸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나는 소리를 지도에서 듣고 볼 수 있습니다. 기호 주황색 타이어.

따라서 더 오래 살아남고 승자가 될 수 있도록 그러한 징후를 이해하십시오.

가장 안전한 위치 선택

허락하다 그것을 얻을 WWCD, 비행기에서 내리려고 할 때 가장 가능성이 높은 장소를 결정하십시오. 내릴 때 가는 곳이 생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략 이것. 예를 들어 떨어질 장소나 위치를 잘못 선택하면 가고 있는 장소가 혼잡한 것으로 밝혀집니다.

그러면 생존 가능성이 훨씬 낮아집니다. 선택은 얻지 않는 것입니다 약탈-누군가 그것을 가져 갔거나 첫 번째 희생자이기 때문에 적절한 지원 (너무 빨리).

예를 들어 적들이 더 이상 적이 없다고 생각할 때까지 간신히 살아남았지만 적절한 장비와 무기가 있으면 즉시 장소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권장 장소는 영역의 끝을 빗질하는 것입니다. 이 위치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올바른 피난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쉽고 복잡한 준비나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영역에 주의를 기울이고 플레이 영역에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숨다

숨기고 드러내지 않는 것이 내면에서 살아남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을 보자 이기다 WWCD.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수행합니다. 플레이어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내부에 은신처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계략 이것은 집, 창고와 같거나 바위와 나무 뒤에 보호와 은신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무기와 장비가 없기 때문에 수행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만들면 어떤 무기를 사용 최종 단계

또한 이러한 팁은 다음과 같은 경우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을 얻고 싶어 WWCD. 거의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 때 계략 여전히 적절한 무기가 없습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숨어서 전투를 피하는 것과 같은 다른 일은 더 이상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입니다.

갈수록 좁아지는 영역과 손상되다 일으킬 만큼 크다 건강 포인트(HP) 당신은 빨리 소모됩니다.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시도하고 감히 하십시오.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적을 쏘고 싸우십시오

이 트릭은 마지막 트릭이며 승자가되어 이길 수있을만큼 강력합니다. WWCD. 항상 숨겨진 위치에 있으려고 노력하여 이를 수행하십시오.

시간이 맞으면 적이 죽을 때까지 가능한 한 많이 쏘고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PUBG에서 생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많은 설명 이동하는 최소한의 무기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생존하고 승리할 수 있도록 자신을 훈련하십시오!

또한 읽기: 우와! All New M1917 버프가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