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Zilong ML 플레이를 위한 GG 팁(Mobile Legends)

영웅 질롱 ML

모바일 레전드 게임은 현대에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Zilong ML 영웅입니다. Zilong은 매우 강력하고 플레이하기 쉬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사실 Zilong은 단 몇 초 만에 상대방의 영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게임 후반에 상대방이 매우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Zilong의 상대를 만나면 게임이 늦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확실히 Zilong은 탑과 상대를 쉽고 빠르게 파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솔로 순위를 매길 때 Zilong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 매우 쉽고 OP인 경향이 있으므로 별을 얻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영웅 Zilong ML (Mobile Legends) 사용의 장점

초보자의 경우 Zilong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쉬운 게임 플레이로 마스터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이 기회에 Zilong ML 영웅을 사용하는 이점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1. 아주 쉽게 연주

영웅자룡은 자유로운 영웅이지만 다른 영웅들에 뒤지지 않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ML을 배우는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플러스 Zilong은 강력하고 민첩한 전사 영웅입니다.

  1. 기동성이 높다

자룡은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궁극의 스킬을 장착했습니다. Zilong은 가장 빠른 속도를 가진 이동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포탑 납치 영웅

Zilong은 특히 타워를 파괴하는 공격에 매우 좋은 영웅입니다. Zilong은 달리는 적을 따라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망칠 때도 빠릅니다. 이 모든 것은 빠른 이동 속도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스킬 3 덕분입니다. 따라서 Zilong은 타워를 훔치는 데 매우 빠르고 게임 후반에 매우 위험합니다.

  1. 폭발 데미지가 높다

게임 후반에 Zilong은 상대와의 주먹 싸움에서 최고입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Alucard 및 Roger 영웅처럼 강력한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Zilong을 사용하여 순위 모드에서 더 많은 별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자룡 더 스쿠퍼

이 전투기 영웅은 소매치기로 알려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적으로서 Zilong과 싸울 때 더 조심해야 합니다. 실제로 가지고 있는 3가지 스킬에 주의를 기울이면 상대를 낚아채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자룡은 게임 후반에 진입하거나 게임이 끝날 때 상대를 불쌍히 여기지 않고 날뛰게 됩니다. Zilong조차도 그를 막고 있던 모든 탱크 영웅을 매우 쉽게 학살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Zilong을 플레이하는 GG를 위한 팁

처음부터 Zilong ML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이었으며 상대가 두려워하기까지 했습니다. Zilong은 단시간에 MM 및 Mage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에 달려 있으며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Zilong을 사용하여 더 GG를 만드는 팁을 알아야 합니다. 궁금한?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1. Zilong 기술 이해

Zilong을 마스터하고 더 고통스럽게 플레이할 수 있으려면 그가 가진 4가지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 기술은 Zilong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1. 이 패시브 스킬 또는 드래곤 플러리는 기본 공격과 다음 기본 공격이 3회마다 150%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줍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HP 50%를 복원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2. 자룡의 1스킬은 상대를 등 뒤로 들어올리는 것이다. 스턴 효과와 250(80% 물리 공격력)을 부여하는 스킬입니다.
  3. 2스킬 자룡이 대상을 향해 달려가 250 + 60%의 물리 공격력을 입히고 상대 영웅이 사망하면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4. 자룡의 스킬 3은 40%의 큰 이동 속도와 45%의 공격 속도를 갖게 됩니다. 그 외에도 7.5초 이내에 군중 제어 효과도 제공합니다.
  5. Overpowered에 적합한 빌드 선택

빌드는 플레이할 때 구매할 항목의 배열입니다. 나중에 빌드가 존재하면 Zilong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부주의하게 Zilong 빌드를 선택하면 더 약해집니다.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않으려면 다음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워리어 부츠
  2. 랩터 마체테
  3. 헵타시즈의 칼날
  4. 절망의 칼날
  5. 끝없는 전투
  6. 불사

따라서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면 Zilong ML 영웅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1. 전쟁 중 팁 Zilong

전쟁은 ML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Zilong이 부담이 된다면 확실히 팀이 승리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Zilong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덤불에 숨어 상대를 갑자기 공격하십시오.

Zilong을 사용할 때 절대 전쟁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탱크 영웅에게 전쟁을 명령하면 Zilong은 가장 가까운 마비 대상을 찾습니다. 게다가 Zilong은 혼자 있는 영웅을 대상으로 삼을 수 있으므로 그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따라서 Zilong ML 영웅 사용에 대한 몇 가지 팁에 대한 설명입니다. 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장점과 팁을 알고 난 후. 랭크 모드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Zilong 영웅을 사용하여 감각을 직접 시도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