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lia MLBB 플레이를 위한 GG 팁, 지금 시도해보세요!

라일리아 MLBB 2

릴리아 MLBB(모바일 레전드: 뱅뱅) 마법사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이 영웅은 게임에서 상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Lylia MLBB는 상대 영웅과 팀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 이유는 라일리아의 막대한 폭발 데미지 때문입니다. 게다가 라일리아의 이동 속도도 매우 빠르다.

MLBB에서의 작고 귀여운 외모에 현혹되지 마세요. 그 이유는 상대를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읽기a: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최고!

또한 이러한 기술을 결합하면 Lylia의 체격이 아파요. 와우,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상대 팀과 싸울 때 매우 압도(OP)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에서 Lylia MLBB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Lylia MLBB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GG 플레이 라일리아 MLBB 팁

게임 중에 Lylia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상대 영웅과 경쟁할 때 Lylia MLBB와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이러한 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도할 수 있는 Lylia MLBB를 플레이하는 GG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기술 이해

라일리아 MLBB 2

Lylia MLBB가 게임에서 이겨야 하는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타이밍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또한 게임에서 상대를 상대할 때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Lylia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화난 우울

Angry Gloom은 Lylia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사용 시 주위에 어둠이 있을 때 영웅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이동 속도 증가는 최대 15%입니다.

  • 매직 쇼크웨이브

1번 스킬 사용 시 라일리아가 전방으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에너지는 250(+100% 총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라일리아가 발사하는 에너지도 1.5초에 최대 40%의 슬로우 효과를 갖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 섀도우 에너지

라일리아의 2번째 스킬입니다. 그는 대상을 향해 그림자 에너지를 쏠 것입니다. 사격은 최대 100(+총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의 힘). 또한 샷은 최대 90%의 슬로우 효과도 있습니다.

  • 블랙 슈즈

블랙슈즈는 라일리아의 궁극기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라일리아가 검은색 신발이 있던 위치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그는 최대 스택을 얻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HP의 10%를 재생하고 Lylia의 이동 속도를 2초 안에 최대 20%까지 증가시킵니다.

콤보 스킬

라일리아 MLBB 2

MLBB에서 라일리아의 스킬을 알고 이해한 후에는 라일리아의 스킬 콤보를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쟁 팀에 있을 때는 부주의 없이 공격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대 영웅에 대한 공격이 헛되지 않도록.

라일리아는 자신이 보유한 1번과 2번 스킬로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라일리아는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Nata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5가지 방법, 정말 OP Bro!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스킬 2를 대상으로 지정하고 스킬 1이 스킬 2가 생성한 표시를 가리키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어둠이 폭발하여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초기 게임

라일리아 MLBB 2

초반 게임에서 Lylia MLBB는 미드 레인에 있어야 합니다. 그는 그 레인에 있으면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Lylia는 농사를 짓고 적 포탑을 파괴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Lylia는 전쟁 중인 팀 영웅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늦은 게임

라일리아 MLBB 2

라일리아는 기원과의 전쟁을 열 수 없습니다. 후반에는 팀원들의 영웅들과 함께 걸어야 한다.

이것은 게임 후반에 모든 영웅이 부자이고 그들을 더욱 GG로 만드는 아이템을 구입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내구도가 낮은 영웅에 집중

라일리아 MLBB 2

다음 단계는 내구도가 낮은 영웅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내구성이 낮은 영웅에는 Marksman 및 Mage 역할을하는 영웅이 포함됩니다.

최고의 위치 선택

라일리아를 사용할 때 가장 좋은 위치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 중인 영웅의 가장 안전한 위치를 찾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