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er Valorant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Valorants 다운로드

Riot Games의 최초이자 최신 슈팅 게임, 발로란트, 비공개 베타 릴리스 이후 많은 사람들이 CS:GO와 Overwatch 사이의 교차점으로 간주했습니다. 또한 Viper Valorant 중 하나인 많은 에이전트를 제공합니다.

CS:GO와 유사한 슈팅 메커니즘과 Overwatch와 같은 초자연적이며 전투 준비가 된 에이전트를 통해 Valorant는 두 FPS 장르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각 Valorant Agent는 독특하며 그들을 차별화하는 명확한 성격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 가능한 11명의 에이전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Viper Valorant입니다.

Viper Valorant 에이전트는 누구입니까?

용감한 독사
Valorant에서 최고의 에이전트는 Viper입니다.

Viper Valorant(Reyna와 함께)는 게임에서 가장 피에 굶주린 요원 중 하나로 간주되며 매우 어두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성격만으로는 플레이어가 그를 좋아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Viper Valorant는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요원 중 하나이지만 올바르게 플레이할 때 그녀는 독창적인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솔로 스핀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높은 스킬 상한선을 가지고 있으며 일단 마스터하면 플레이하기에 매우 만족합니다.

수비에서 그는 적의 공격을 늦추고 심지어 저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동안 그는 포이즌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부스트를 촉진하고 적의 시야를 가릴 수 있습니다.

Viper Valorant 사용에 대한 기술 및 팁

용감한 독사
Viper는 최고의 에이전트입니다.

다음은 여성 요원의 능력 중 일부입니다.

  • 독특한 특성 - 연료. Q와 E 바이퍼는 연료를 공유하는 독가스를 사용합니다. 게임 시작 시 그는 100 연료를 받고 능력이 활성화되면 0으로 떨어집니다. 연료 미터가 다 떨어지면 다시 한 번 능력을 재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Snakebite(100크레딧) – Viper는 폭발하여 산 웅덩이로 들어가는 발사체를 생성하고 발사합니다. 이 발사체는 지나가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독구름(200크레딧) - Viper는 가스 발생기처럼 보이는 것을 던집니다. 그러면 다시 활성화되어 독 연기 구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포이즌 세일(무료) – 바이퍼는 연료 비축량을 고갈시켜 시야를 가리고 통과하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높은 독가스 벽을 생성합니다.
  • Viper's Pit(구 7개 필요): Ultimate Viper를 사용하면 넓은 지역에 큰 독구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적이 클라우드에 들어가면 강조 표시됩니다.

아래는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몇 가지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얼티밋 스킬 사용

그의 궁극기인 독사의 구덩이는 게임 내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궁극기를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능력으로 만드는 특정 상황이 있습니다.

스파이크를 심는 동안 궁극기를 사용하면 타이머가 종료된 동안 Viper가 실제로 단독으로 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적이 들어올 때 피해를 입히는 큰 구름을 만들고 더 나은 가시성을 위해 바이퍼만 강조 표시합니다. 따라서 궁극기가 다 떨어질 때마다 공격할 때 항상 폭탄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액트 3 Valorant에 있는 슈퍼 컨트롤러 에이전트 Brimstone!

적의 Ult 미터를 주시하십시오.

Viper's Pit은 상대방이 그를 죽이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지만 그를 무적으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Phoenix, Brimstone 및 Breach와 같은 에이전트는 궁극의 능력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그가 가스 구름 속에 있는 동안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유황 그의 AoE 핵과 그의 Rolling Thunder를 가진 Breach는 그를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불사조, 반면에 연기 밖에서 궁극기를 사용하고 두 번 교전할 수 있습니다.

운동 

Viper는 오늘날 게임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때때로 팀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독 벌레는 아군과 적 모두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cebox 지도에 3개의 Molly Brimstone 라인업이 있습니다!

능력 타이밍은 Valorant에서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며 제대로 하려면 많은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