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천왕성 게임 플레이 팁

카운터 슈

다음에서 최고의 천왕성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는 승리까지 팀을 짊어질 수 있도록!

천왕성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픈 영웅 중 하나이며, 이 탱크는 내구성과 매우 치명적인 손상으로 유명합니다.

비록 예전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사용하기에 적극 권장됩니다. 그는 제대로 사용하면 여전히 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천왕성이 무적처럼 보이지만 이 순간을 달성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천왕성 게임 플레이의 경우 그를 위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Uranu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게임 플레이 천왕성 MLBB 트릭

초기 게임

게임 천왕성
초기 게임

경험치 라인을 타고 이 라인을 타면 레벨 4를 더 빨리 얻을 수 있고 더 빨리 부자가 될 수 있는 넓은 파밍 영역을 갖게 될 것입니다.

차선에 게임을 집중하여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팀의 포탑을 보호하고, 적의 포탑을 파괴하세요. 부자가 되어 큰 피해를 입을 때까지 하십시오.

탱크급 영웅이지만 방어력은 게임 내 1레벨 최하위 영웅 중 하나다.

중요하지 않은 패시브 재생성으로 인해 핵심 아이템 없이 게임 플레이 천왕성이 찌그러집니다. 두 명 이상의 적을 만나면 물러나고 하나를 만나면 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총명한 사람은 공격하고 후퇴할 줄 압니다.

게임 중반

게임 천왕성
게임 중반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에는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그에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먼저 목표를 지정하면 쉽게 CC 및 죽을 수 있으므로 팀 전투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재사용 대기 시간이 낮고 마나 걱정이 없기 때문에 마법 부적을 얻은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웨이브를 정리하고 팀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천왕성
늦은 게임

천왕성은 방심한 적을 잡을 수 있는 훌륭한 미끼입니다. 그의 모든 아이템으로 그는 무엇이든 살아남을 수 있지만 특히 게임 후반에 때때로 높은 피해를 입히는 적 MM에 주의하십시오.

한타에서 스킬 2로 후방을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명사수와 마법사를 추격하여 그들의 위치가 무너지도록 하십시오. 팀원은 탱크와 전투기를 처리한 후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단계의 Uranus 게임 플레이는 초기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이 단계에서는 야만인으로 플레이하고 상대 영웅을 상대하기 위해 돌아다녀야 합니다.

이미 높은 지구력과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쟁을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적 영웅의 능력을 따르고 방해해야 합니다. 그들에게는 어렵고 압도적입니다.

Baxia, Karrie, Aurora, Angela 및 Lancelot 영웅을 밀지 마십시오. 이 영웅들은 새벽의 땅에 있는 천왕성의 카운터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죽여야 합니다. 기술과 시간의 낭비일 뿐이므로 탱크에 있는 무칸테가 아니라 항상 가장 높은 지구력을 가진 상대를 먼저 조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전쟁 중에 항상 기본 공격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그의 패시브 스킬 radiindulin 스택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ylos 게임플레이 팁

1번 스킬과 2번 스킬로 적을 공격한 후 대상이 죽을 때까지 기본 공격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활성화된 궁극기는 목표를 계속하거나 HP를 회복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이전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많은 피해를 입히고 매우 두려워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영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는 영웅에 적합합니다. 즉, 공격을 받았을 때 더 많은 HP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한 콤보로 그를 죽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약점은 안티 힐, 버스트 데미지, CC입니다. CC 스킬에 맞으면 자신을 구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순위 게임에서 인기 있는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하려면 좋은 본능과 좋은 타이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요령을 터득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천왕성의 아이템과 게임 플레이는 그의 캐리 가능성을 높이거나 과신이 팀 전체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Valir 게임 플레이 팁

Uranus 게임 플레이를 할 때는 항상 현명해야 하며 절대 무리하지 마세요. 확실하지 않은 경우 Mobile Legends의 Uranu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서 이러한 팁을 언제든지 다시 참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