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미친 듯이!

카운터 히어로 발몬드

Su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VP를 갖고 있고 얻고 싶다면 다음 최고의 Su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을 참조하십시오. 물론 그들은 Sun을 더 미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Sun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최고의 전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결투, 포탑 밀기, 거북이와 영주 죽이기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는 도플갱어를 소환하여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가진 한 가지 큰 약점은 탈출 기술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동성이 거의 없는 그는 상위 랭크에서 사용되지 않는 올포 챔피언입니다.

낮은 픽율과 랭크 매치에서의 저조한 성능으로 인해 Sun은 최근 변형되어 Sun을 유인원의 신으로 만드는 기술에 필요한 이동성 기술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승리하고 팀 MVP가 될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보장하는 Sun Mobile Legends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Sun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플레이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Sun은 결투, 포탑 밀기, 영주와 거북이 죽이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Sun Mobile Legends Best Gameplay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적의 영웅을 최대한 빨리 처치하려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초기 게임

초기 게임에서는 레인 중 하나 또는 하이퍼로 S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을 하고 있다면 첫 번째 핵심 아이템을 제작할 때까지 속도를 늦추고 본격적인 전투에 참여하세요.

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찌르고 덤불에 매복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스로 도망치거나 후퇴하는 적을 추격하기 위해 스킬 2선을 구해 보세요.

두 번째 및 세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체력이 낮아지면 완전히 교전하여 그를 죽입니다. 전투 또는 포탑 밀기에 관여할 때 Ultimate Sun을 사용하십시오.

로테이션 측면에서 거북이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근처에서 팀 싸움이 있을 때만 레인을 떠나십시오.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팀과 함께 아이템 구매와 공격 구축에 집중하여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Sun에서 최고의 항목을 얻을 수 있도록 분할 푸시를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플릿 푸시를 하면 받는 피해가 더 커지고 적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에는 항상 자신의 레인이나 다른 레인에서 포탑을 밀거나, 특히 도착 주문, 갱킹 레인을 사용하거나 적의 버프/크립을 훔치거나 거북이를 잡는 등 팀을 도우려고 노력하세요.

2~3개의 핵심 항목으로 Sun은 1v1 정면 대결을 수행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항상 미니맵을 확인하고 적의 위치를 추적하여 갱단에게 공격당하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팀 영웅이 함께 팀 전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잘못된 위치에서 차선을 밀지 마십시오. 다른 팀과 조율해야 합니다. 준비가 되면 적에게 들키지 않고 주님을 죽이는 최고의 영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

늦은 게임

Sun은 대부분의 핵심 및 수비 아이템으로 게임 후반에 매우 뛰어납니다. 팀전에서는 항상 Marksman이나 Mage와 같은 딜러를 먼저 우선시하십시오. Sun은 또한 한 손으로 영주를 너무 빨리 쉽게 물리칠 수 있어 상대방이 알아채지도 못할 것입니다.

Sun은 또한 블로킹 타워와 심지어 적 기지를 포함한 포탑을 몇 초 만에 무너뜨릴 수 있으므로 항상 푸시 레인 기회를 주시하십시오.

적군과 당신의 팀이 팀 전투에 관여하거나 영주를 위한 싸움에 너무 관여하는 경우 Sun은 위험한 기회를 잡고 적의 기지를 단독으로 밀고 파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Sun은 Sun의 도플갱어를 쉽게 죽일 수 있는 Balmond 또는 XBorg와 같은 좋은 AoE 클리어를 가진 영웅에 의해 반격될 수 있습니다. Sun은 그의 도플갱어 기술로 순식간에 당신을 죽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니 절대 혼자 들어가지 말고 군대를 데려오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이것이 ML 순위 모드에서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Su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이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해가 없으면 팀에 부담만 될 뿐입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영웅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Sun 사용자인 경우 위의 최고의 Su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을 적용하여 경기에 열광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