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에서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영웅 플로린의 강점

놀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 최소한 사용된 각 영웅에 대해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알아야 합니다. 모든 영웅이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플로린도 마찬가지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플로린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Floryn, Buddying Hope는 Land of Dawn에 등장하는 최신 지원 영웅입니다. 그는 좋은 손상, 치유 및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기술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팀의 영웅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찌르고 보호하는 유형의 지원입니다. 

이 영웅을 팀의 지원으로 자주 사용하는 당신은 플로린이 가진 기술과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말로 알아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Floryn의 기술을 과소평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영웅은 적 영웅을 한 번에 치유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영웅 Floryn을 사용하는 분들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잘 살펴보고 이 팁을 적용하여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Floryn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Floryn은 훌륭한 데미지, 치유 및 군중 제어 기술 세트를 전문으로 하는 영웅입니다. Floryn Mobile Legends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는 초반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됩니다.

단, 적 영웅을 빠르게 처치하려면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지침이 될 수 있는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초기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게임 초반에 팀의 정글러를 도와 버프와 Litho Wanderer를 확보하세요. 그런 다음 적의 갱단을 피할 수 있는 시야를 제공하는 정글러와 함께 돌아다닙니다. 정글러와 함께 플레이하고 다른 팀원과 함께 다른 레인을 조직하세요.

경기 초반에는 더 나은 지원 영웅인 플로린이 다른 영웅들을 많이 도와줍니다. 그의 치유 능력처럼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팀원 중 한 명의 영웅과 멀리 떨어진 위치에 있지 마십시오. 탱커영웅을 따라다니고 정글러영웅에게 농사를 맡기면 됩니다.

게임 중반

지도 주위를 회전하며 팀원이 군주 처치, 적 버프 또는 크립 훔치기, 적 포탑 제거 또는 적 위치에서 갱킹과 같은 전투 목표를 확보하도록 돕습니다.

Floryn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맵 어디에 있든 모든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팀원의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고 부끄러워하지 말고 플로린의 궁극기로 팀원을 도우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가 Lord Mobile Legends를 죽일 때 자주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중간 게임에서는 탱크 영웅과 함께 자주 회전하고 팀의 포탑 영역에 들어가려는 매복 적과 함께 회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 영웅이 적 영웅과 싸울 때 도와주고 궁극기를 발동시켜 팀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세요. 이것은 또한 플로린의 기술에 영향을 받는 적을 죽일 것입니다.

늦은 게임

늦은 게임 플레이에서는 순수한 지원으로 팀원을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시야를 확보하고 스킬 2 CC를 사용하여 적의 킬을 설정하거나 팀원을 치료하고 팀 전투를 통해 부상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Floryn은 기동성이나 탈출 기술이 없으며 게임 후반에 불필요하게 죽을 수 있으므로 전투에 뛰어들지 마십시오.

게임 후반에 플레이하려면 안전한 플레이를 통해 플로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적용할 수 있는 Floryn 최고의 게임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할 때 도움이 될 탱크를 가져오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올리는 Lapu Lapu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모바일 레전드에서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잘 플레이하고 당신이 사용하는 플로린에 의해 적 팀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위의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팀이 승리를 거둘 수 없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적용해 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