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ly Mobile Legends에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

Zhask 빌드 아이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을 놓치지 마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게시물에서 꺼져 있습니다. 개편하려면 최신 Karina 게임 플레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Karina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한 명입니다. MLBB 랭크 매치에서 낮은 픽률로 인해 최근 게임 내에서 변화를 겪었다.

이것은 그녀의 외모, 기술 및 능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고, 개선된 Karina는 이전보다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Karina와 함께 MLBB 전투에 뛰어들어 Karina의 치명적인 게임 플레이 팁을 확인하십시오.

Karina Mobile Legends 2022를 위한 게임 플레이 팁

Karina의 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보복 유형은 적의 이동 속도를 빼앗아 자신의 속도를 높이는 'Rush Against'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음 리뷰에서 Karina 2022 게임 플레이 팁을 참조하십시오.

초기 게임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게임 초반에는 레드 버프를 찾아야 합니다. 보라색 버프가 뒤따라야 합니다. 보복을 높이려면 크립이나 몬스터를 5마리 죽여야 합니다.

따라서 Red 및 Purple 버프를 선택한 후 Lithowander를 선택하여 거북이를 더 주시할 수 있습니다. 그때쯤이면 레벨 4에 도달하고 궁극기를 잠금 해제했어야 합니다.

미드라인에서 팀원을 계속 지원하고 적 마법사나 미드라이너를 쉽게 처치해야 합니다. 하나는 적 Marksmen 또는 Carry 영웅을 죽이기 위해 황금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북이가 아직 일어나지 않은 경우에만 수행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거북이가 부활했다면 적 캐리 영웅을 죽이기 전에 거북이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Mid Game에서 따라야 할 전략은 레인을 계속 플레이하고 크립을 죽이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경험치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적의 데미지 딜러를 목표로 하면서 더욱 공격적으로 적의 버프를 공격해야 합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Karina의 게임 플레이는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따라서 Karina는 잡히지 않고 적 영웅을 쉽게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Dance of Blades를 탈출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중반 단계의 주요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15마리의 크립을 죽인 후 추가 마법력을 얻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가장 최근의 Retribution 업그레이드 덕분입니다. 그러므로 적 영웅을 죽인 후 정글로 가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eomord 게임플레이 팁

늦은 게임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 단계에서는 카리나가 암살자 영웅이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는 많은 피해를 입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탱크나 팀원이 전투에 들어와 적을 죽이기 전에 전투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Karina는 초기 및 중반 게임에서 가장 빛납니다.

따라서 적의 파밍과 레인을 방해하여 적들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도록 최대한 많은 킬을 달성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아래의 콤보 스킬은 적 영웅을 쉽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킬 1 + 스킬 3 + 스킬 2 + 스킬 1

다른 팀에서 어떤 영웅을 사용하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Karina는 여러 영웅이 쉽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Ruby, Beatrix, Alpha, Kimmy, Gusion, Granger 및 Hylos처럼. 이 영웅들은 카리나에 쉽게 대항할 수 있으며 같은 차선에서 그들을 만날 때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개편된 카리나는 확실히 그녀의 향상된 기술로 인해 그녀의 예전 모습보다 훨씬 낫습니다. 조금 더 연습하면 수많은 킬, 미치광이, 심지어 SAVAGE의 입장이 될 수 있습니다.

Karin의 게임 플레이를 잘 활용한다면 이 Assassin이 클래스의 최상위 계층에서 좋은 위치를 찾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