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조이 ML 게임 플레이 팁, 모든 적을 쓸어버리세요!

조이ML

~이다 비시저스 올바른 Joy ML 영웅 게임 플레이를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이 글을 끝까지 들어야 게임에 압도되지 않는다. 모바일 레전드 이 새로운 영웅과 함께. 

Joy ML이 드디어 최신 모바일 레전드 서버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비교적 새롭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종종 승리를 거두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이런 영웅들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고, 잡기 힘들고, 상대를 속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Joy Ml은 Land Of Dawn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캐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정글러, 미드라이너, 또는 필요한 경우 금까지.

Skill Joy ML의 설명 

이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으로 전투를 지배하려면 먼저 해당 영웅이 가진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어,

패시브 스킬 

조이ML
조이의 패시브 스킬. 출처: 유튜브.

패시브 스킬의 경우 스킬이 미니언이 아닌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분노 모드에 진입하여 보호막과 이동 속도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약한 기술은 더 많은 힘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스킬 1 

조이ML
스킬 1 기쁨. 출처: 하이브리드.

첫 번째 스킬은 지정된 위치에 레오나인 크리스탈을 소환해 주변의 적 마법을 파괴한다. 스킬을 2가지 스킬과 결합하거나 이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패시브 스킬을 생성하여 적을 죽입니다.

스킬 2 

조이ML
스킬 2 기쁨. 출처: 유튜브.

이 스킬을 사용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적을 파괴하는 마법을 파괴합니다. 상대나 레오닌 크리스탈은 히트타임 입력 후 최대 5회까지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얼티 

조이ML
스킬 얼티밋 조이. 출처: 유튜브.

그가 가진 궁극의 기술로 Joy ML은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고 둔화 효과로 멈출 수 없으며 속도를 높이고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약 8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을 죽입니다. 

조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 팁

그렇다면 이 새로운 영웅의 플레이 방법 또는 게임 플레이는 무엇입니까?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플레이하면서 최고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조이엠엘은 음악적 실력을 겸비한 히어로이기 때문이다. 

올바른 콤보 스킬에 주의

조이ML
조이의 콤보 스킬. 출처: Dafunda.

2번 스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행복한 얼굴로 마지막 박자까지 연속 박자를 만들어 정말 맞는 리듬을 만드는 것입니다. 5번의 패스와 안타를 때리자 조이 ML의 만능 파워가 보였다.

빠른 움직임 외에도 최대를 활성화 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적이 죽습니다. Joy MLBB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사용 가능한 모든 전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많은 적들이 모인 전투에서는 매우 어렵습니다.

조이의 가장 큰 피해는 5배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2개의 스킬에서 나옵니다. 하지만 스킬 2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려면 완전한 컬렉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 영웅의 유저들은 스킬들의 편곡을 잘 들어야 완전한 컬렉션을 얻을 수 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핵심은 콤보 스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밀어붙이지 말고 콤보 스킬 1-2-3을 사용하세요. 팩이 채워질 때마다 스킬 2 조이가 활성화되어 끝이 열리고 더욱 OP가 됩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이ML
기쁨. 출처: 유튜브.

마지막으로 Joy ML을 사용할 때 너무 잔인하게 굴지 마세요. 비록 이 영웅의 전투 기술이 그를 CC하지 않게 만들고 그의 움직임이 매우 강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너무 열심히 플레이하지 말고 논리적이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스킬 2가 없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재미는 아름다운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즉, 각 기술과 적은 보호막과 속도를 얻습니다.

적의 2+ 패스 능력을 최대화하기만 하면 되므로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집이 충분히 완료되면 수집된 모든 적들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상대 정글러를 괴롭히려면 게임 초반에 공격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ESF World Championship 2022 MLBB 팀 목록 및 일정

버스트 데미지로 적 영웅을 피하십시오

유도라 영웅 카운터 나탈리아
ML.BB 버스트 대미지에서 약한 카운터 영웅인 유도라 출처: UHD Wallpaper

조이 유저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이 영웅은 내구도가 낮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파르사나 유도라 같은 데미지 영웅을 만나기는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믹스의 어딘가에서 흥분을 기본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새로운 Joy ML 영웅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사용하는 경우 위의 몇 가지 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플로린 MLBB 통증 지원 빌드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