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카운터 마샤

이 OP 영웅의 사용자라면 최고의 Harith 게임 플레이 팁을 참조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Harith는 2018년 11월에 출시되었을 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 역사상 가장 금지된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또는 강한지를 알려줍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Harith와 함께 쉽게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하리스 MLBB

이 영웅은 정글러 역할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META에서는 픽률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메인 마법 데미지 딜러로 미드 레인이나 골드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드 라인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다른 마법사와 다릅니다. 스킬 기반의 영웅입니다. 그것으로 좋은 일을 할 수 있으려면 플레이어는 높은 게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골드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Harith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Harith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 하리스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는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레벨 4에 도달하거나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면 팀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에서 그의 대담한 능력은 CC나 카운터 영웅 없이 그를 추격하기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중간 라인 마법사로 플레이할 때는 항상 맵을 돌아다니며 측면 라인, 특히 골드 라인에서 압박을 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선에서 차선으로 더 빨리 전환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중간 차선 미니언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글러가 탱크나 지원으로 거북이를 쓰러뜨리도록 도와주세요.

게임 중반

게임 하리스
게임 중반

Harith의 게임 플레이는 두 가지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팀 전투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마법사와도 달리 미친 돌진 스킬로 후방을 죽이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Enchanted Talisman 및 Calamity Reaper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최대한 빨리 얻으십시오. 그는 또한 어려운 cc 기술 없이는 팀 싸움에서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적의 수에 따라 추가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적이 더 많으면 적을 향해 달려가 더 많은 보호막을 얻습니다. 패시브도 CC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팀전에서 그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미끄러운 후방 라인으로 가십시오. 농사를 잘 짓지 못하거나 적보다 골드가 적으면 뒤쳐진다. 항상 농사를 추적하고 항목을 더 빨리 얻는 데 더 효율적으로 노력하십시오.

그와 놀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한 후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의 궁극기가 지속되는 동안 그를 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이 콤보를 사용하여 계속 달릴 수 있습니다. 대시 CD가 거의 없는 경우 CD를 40% 줄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CD 리덕션 아이템을 가능한 한 빨리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골드 레인은 마지막 타격을 받는 미니언에게 추가 골드를 주기 때문에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항목을 더 빨리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Irithel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하리스
늦은 게임

올바른 빌드로 게임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강했지만 여전히 마법사였으며 모든 마법사는 미끄 럽습니다.

하드 CC는 콤보를 방해할 수 있으며 대시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좋은 방법이 아니라면 다시 시작하지 마십시오.

적 팀의 초점이 되지 않도록 하고 그들이 CC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잠시 기다린 다음 궁극기로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하드 cc에 여전히 기절하는 경우 전투 주문 정화를 사용하여 모든 CC를 제거하고 콤보를 올바르게 실행하십시오.

적시에 성물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낭비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적에게 Khufra, Minsitthar가 있는 경우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Anti-dash 영웅 또는 영웅의 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석방된 이후로 그는 경기에 미치는 영향을 보상하기 위해 여러 번 너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너프와 조정으로 인해 거의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그는 현재 메타에서 많은 픽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발자는 최신 패치에서 현재 메타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새로운 조정을 했습니다. 이 버프는 초기 게임과 최종 게임을 조금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immy 게임플레이 팁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Harith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Harith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