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ranco 게임플레이 팁

히어로 로머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최고의 Franco 영웅이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 팁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궁금해? 건너뛰지 마, 형!

Franco는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는 탱크입니다. 이 훌륭한 영웅들은 싸우기가 매우 짜증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연속 후크와 궁극기는 게임의 속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좋은 플레이어가 되려면 좋은 조준 기술뿐만 아니라 많은 연습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분석

프랑코의 게임 플레이
프랑코

Franco는 대부분의 다른 게임 내 영웅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활성 기술과 하나의 수동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이러한 기술과 Franco를 최대한 플레이할 수 있는 콤보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 패시브 – 황무지의 힘: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하고, 초당 최대 HP가 1% 회복되며 황무지의 힘을 모으기 시작합니다(최대 10중첩). Franco는 다음 스킬 시전에서 모든 황무지 포스 스택을 소모하여 스킬 데미지를 150% 증가시킵니다.
  • 기술 1 - 철 갈고리: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철 갈고리를 발사했습니다. 갈고리가 첫 번째 유닛을 낚아채[0.5초 동안 기절한 다음] 400 – 650(+10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유닛을 그에게 다시 끌어옵니다[다시 0.5초 동안 보냅니다].
  • 스킬 2 - 퓨리 쇼크: 주변의 적에게 300~450 + 최대 HP의 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70% 느려지게 합니다.
  • 얼티밋 스킬 - 블러디 헌트: 지정된 적 유닛을 1.8초 동안 제압한 후 연속으로 6회 해킹하여 공격할 때마다 50–70(+7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게임플레이Franco MLBB

Franco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Franco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프랑코의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프랑코는 갈고리로 적 정글러 버프를 지연시키는 능력 때문에 더 유명해졌습니다. 정글러가 자신의 첫 번째 버프를 계속해서 초기화하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며 아군이 초반에 이점을 얻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적 정글러의 경험치와 레벨이 낮을 때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오늘날의 플레이어들은 이 전략에 매우 익숙하고 적 탱크나 지원이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프랑코의 공격에 맞서 싸우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 후크를 제외하고 초기 게임에서 Franco가 제공한 것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는 게임의 다른 대부분의 탱크만큼 탱키하지 않기 때문에 그를 지원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 근처의 중요한 영역에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그를 사용하십시오. 항상 적의 데미지 딜러를 연결하려고 합니다.

후크를 사용하여 적을 선택하고 팀에서 팀 포탑이나 팀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팀의 킬이 거의 보장됩니다. 이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은 Franco 선수로서 성공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 중반

프랑코의 게임 플레이
게임 중반

레벨 4에 도달하고 궁극기를 잠금 해제한 후 Franco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짜증나게 됩니다. 궁극기에 유혹당하고 압력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갈고리에 걸린 적은 탈출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방어력은 다른 최전선 탱크만큼 높지 않습니다. 팀원과 어울리고 가능한 한 많은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북이나 영주와 같은 목표물을 떨어뜨릴 때 적의 핵심에 가까이 다가가려고 하면 적군은 강제로 후퇴하여 그의 팀이 목표물을 더 쉽게 제거하고 도난당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궁극기를 탱크에 낭비하지 마십시오. Franco의 많은 선수들은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궁극기를 사용하고 가능한 모든 사람을 낚아채는데 이는 매우 나쁜 플레이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한 후 적 팀은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적의 Ultimate Core를 연결하거나 Marksman 또는 Mage와 같은 딜러에게 피해를 입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늦은 게임

프랑코의 게임 플레이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 당신의 임무는 훌륭한 창시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동 속도가 다른 탱크에 비해 매우 빠릅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덤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적은 기습으로 유인되어 죽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렇게 하면 팀 전투를 시작할 때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는 모든 아이템으로 꽤 탱키하고 상당한 양의 피해를 입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Flicker를 사용하여 적을 기절시키십시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Franco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군중 제어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일 대상 CC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 패치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패시브 및 기타 기술도 일부 조정했습니다. 그들은 전체 콤보에서 모든 물렁한 영웅을 파괴하는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제 그는 훨씬 더 치명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기술 의존적인 영웅이며 숙달하는 데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좋은 조준 기술은 좋은 사용자가 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Franco의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ord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Mobile Legends 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Franco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