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아이템 카운터 에디스

Hero Edith를 플레이하는 것은 부주의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고 최초의 Tank Marksman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여기에서 우리는 Vicigers 친구들과 Mobile Legends에서 적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 최고의 Edith 게임 플레이 팁을 공유할 것입니다.

Sanctum Island에 봉인된 Evil God을 감독하는 Overgeared Warden Edith가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마침내 Land Of Dawn에 도착했습니다. 석방된 이후 그는 최초의 탱크/사수 영웅으로 전장에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군중 제어와 폭발에 특화되어 있으며 저격수로서 매우 강력한 힘은 물론 탱크로서의 연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MLBB 어드밴스드 서버에 등장한 Edith에 대한 자세한 영웅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Mobile Legend에서 Edith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최고의 Edith 게임플레이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Edith는 최초의 Tank/Marksman 영웅입니다. 군중 제어와 폭발에 특화되어 저격수로서 매우 강력한 힘은 물론, 탱커로서의 연속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Edith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Edith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최고의 에디스 게임플레이

레벨 1에서 Edith를 로머로 사용하는 경우 스킬 2를 잠금 해제하고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려면 스킬 1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라인전 시 1번 스킬과 2번 스킬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적을 괴롭히고 강제로 배틀스펠을 기억하거나 사용하도록 합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적과 교전하고 스킬 1을 사용하여 연쇄 군중 제어를 수행하십시오.

게임 중반

최고의 에디스 게임플레이

지도를 주시하고 거북이 죽이기, 적 버프 훔치기, 차선에 달라붙어 기어다니기 등 팀원의 시야 확보를 돕습니다. 미니언 무리를 최대한 빨리 제거하고 주변을 회전하여 목표물을 확보하세요. 게임 중반에 최고의 Edith 게임 플레이는 올바른 빌드 조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최고의 에디스 게임플레이

Edith는 몇 가지 항목만으로 매우 위험해졌고 활성 Ultimate 단계에서 얼굴에 핵무기처럼 타격을 가하는 동안 그녀는 비행 상태에 있었습니다. 데미지가 너무 좋아서 거의 부서집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Phylax 모드에서 한타에 참여하십시오. Vales Ultimate와 같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Edith의 Ultimate를 깜박이는 스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마지막 Best Edith Gameplay는 당신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왜냐하면 Edith도 여전히 그녀의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Edith를 쉽게 상대할 수 있는 일부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들은 Harith, Benedetta, Lancelot 및 Tigreal이었습니다. 그들에게 자신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일찍 죽임을 당하고 갱킹을 당할 수 있습니다.

Edith의 새로운 영웅을 로밍 탱크로 플레이하거나 Mobile Legends의 골드 레인 또는 경험치 레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아이템 빌드에 집중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ne 게임플레이 팁

로밍 중에 사용하는 경우 팀원이 빌드를 완료하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스킬은 상대의 Cc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항상 영웅 마법사 또는 팀 명사수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에디스가 스킬을 시전하면 3초 동안 과부하 상태가 됩니다. 이 시간 동안 그녀의 입문 공격은 주변 최대 4명의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연쇄 번개를 발동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속도 부풀림을 지울 수 있기 때문에 라인 단계에서 그의 펀치와 월계관입니다.

Edith는 이제 거의 항상 드래프트 순위에서 금지되었으므로 꽤 강했습니다. 순위를 쉽게 올리는 방법을 원한다면 드래프트할 때 Edith의 선택을 저장하세요.

그러나 상대방은 Edith가 팀 조합에서 이 가이드에 언급된 카운터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이 최고의 Edith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Edith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초의 전차 사수 영웅 Edith를 소개합니다

오늘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다른 방식으로 Edith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