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게임플레이 팁, 확실히 승리하세요!

영웅 브루노의 약점

최고의 Bruno 게임 플레이 팁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승리를 확신하는 2022년. 따라서 Bruno의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Bruno MLBB 2022 게임 플레이 팁

Bruno는 숙련된 명사수이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브루노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맵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Bruno의 게임 플레이는 세 부분(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마지막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Bruno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에는 현재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브루노의 게임 플레이

Bruno의 초기 게임 피해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Early Game에서 명사수로 골드 레인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안전하고 수동적으로 플레이해야 하며, 갱킹을 너무 일찍 피해야 합니다. 그러면 파밍 속도가 느려질 것입니다.

여분의 금을 얻으려면 항상 마지막 하수인을 맞추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공격로 단계에서 몇 가지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탑 실드에서 추가 금을 얻으려면 5분 전에 적 거북이를 공격할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게임 중반

브루노의 게임 플레이

이 시점에서 아마도 Windtalker와 Endless Battle과 같은 두 가지 핵심 아이템이 있을 것입니다. 이 두 아이템으로 매우 좋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명사수로서 주요 목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차선이나 포탑을 밀어내는 것입니다.

갱킹을 당하지 않고 차선을 밀기 위해서는 맵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팀이 뒤처지면 팀 전투에서 그들을 도우려고 노력하고 적의 피해를 입히기 위해 위치를 유지해야합니다.

늦은 게임

브루노의 게임 플레이

Bruno는 게임 후반에 매우 강합니다. 올바른 전체 빌드를 사용하면 Bruno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후반전은 MLBB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경기이며 들키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항상 팀 뒤에 있어야 합니다.

브루노는 퍼스트 스킬과 궁극의 콤보를 풀 스택으로 배치하여 적 팀 전체를 좋은 포지셔닝으로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Bruno는 아이템에 의존하는 영웅이므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적절한 농장이 필요하며 게임 후반에 매우 강합니다.

Bruno는 높은 물리 방어력으로 영웅을 이길 수 있으며 물렁한 영웅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Bruno는 사용하기 매우 쉬운 명사수이므로 Bruno를 마스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Bruno는 게임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여전히 매우 물렁합니다. 위치를 벗어나면 순식간에 폭발할 수 있으며 CC 스킬에 매우 약합니다. CC 스킬은 브루노의 약점입니다. 그와 함께 계속 연습하면 더 빨리 향상되고 Bruno의 게임 플레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베네데타 카운터 영웅, 5명의 영웅으로 이겨내세요!

브루노의 콤보 스킬

브루노

Bruno는 다른 원거리 딜러와 마찬가지로 기본 공격에 주로 의존합니다. 팀 전투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려면 팀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스택을 가득 채워야 합니다.

적들이 모여 있을 때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궁극기가 계속해서 여러 적에게 튕겨져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기억하세요, 항상 그의 스택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 이것은 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Bruno의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일반적인 트릭은 더블 볼 트릭입니다. 동시에 두 개의 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데, 첫 번째 개선된 스킬 볼이 공중에 떠 있을 때 첫 번째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브루노와 함께 더블 볼 트릭을 사용할 수 있어 더 빨리 파밍할 수 있고 팀 전투에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쉽게 더블 볼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모바일 레전드 크리스마스 스킨, 너무 멋져요!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명사수인 Brun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Bruno는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Bruno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