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ilda 게임플레이 팁

힐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Hilda의 게임 플레이에서 얻은 최고의 팁을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놓치지 마세요 형님!

힐다는 버프를 받았고 궁극기 데미지가 조정되어 팀원을 위해 탱킹할 때 암살자가 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솔로 오프레인은 빠르게 레벨을 올리기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그와 함께 1-2-2 로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Hild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Hild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맵을 잘 이해하고 Hilda의 게임플레이를 사용하여 계속 연습해야 매 경기에서 민첩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힐다 MLBB

Hilda는 ML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파이터 및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높은 내구성과 막대한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압당해도 어떻게 플레이할지 모르면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다.

초기 게임

게임 힐다
초기 게임

덤불 속에 숨어 적들이 오게 한 다음 미니언과 함께 적에게 스킬 2를 사용하십시오. 이 트릭은 미니언을 더 빨리 제거합니다. HP가 낮으면 분수로 돌아가는 것을 잊지 말고 덤불 속에 숨어 잃어버린 HP를 재생하십시오.

이 전술은 레인에서 모든 Exp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 데미지 딜러에 따라 부츠를 구입하십시오. 덤불에서 적과 교전하세요. 추가 보호막이 항상 도움이 됩니다.

워리어 부츠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힐다의 게임 플레이에 매우 적합한 이동 아이템입니다.

워리어 부츠는 물리 방어력은 물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워리어 부츠는 22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하고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킵니다.

게임 중반

게임 힐다
게임 중반

조금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핵심 아이템 구축에 집중하세요. 항상 덤불 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중간 차선에서 회전하여 팀을 돕되 차선을 활짝 열어 두지 마십시오.

기회가 있을 때마다 포탑을 밀어보세요. 적에게 매우 간단한 콤보를 사용하여 스택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스킬 2+스킬 3+실행

적의 이동 속도를 줄이면 콤보 연결이 쉬워집니다.

늦은 게임

게임 힐다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더미를 완성하십시오. 풀 8 스택으로 힐다의 데미지는 완벽한 물리 데미지 아이템으로 3000 이상에 도달합니다. 이 스킬을 적시에 시전하는 것은 후반 단계에서 매우 중요하며 적이 블링크 스킬을 사용한 후에 사용하십시오.

게/정글 몬스터 앞에서 함부로 궁극기를 맞추지 말고 먼저 대상을 락온 후 사용하세요.

Hilda는 현재 메타 선택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순위 로비에서 아무도 그녀를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Hilda로 플레이할 때 탱크 역할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ody 게임 플레이 팁

끝까지 팀원을 지원하고 덤불에 숨어 무료 치유와 보호막을 얻으십시오. 그는 적 MM과 마법사에게 악몽이지만 하드 CC, 기절을 조심하세요.

기절은 그를 쓸모 없게 만들고 더 이상 기술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덤불을 게임 전반에 걸쳐 버프로 고려하십시오.

힐다는 패시브 스킬과 궁극기 때문에 OP영웅으로 분류되지만 사실 CC나 스턴 스킬을 가진 영웅에게는 약하다.

그러나 그가 빨리 죽을지 여부를 배제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프로 플레이어의 손에 있다면 그는 매우 OP가 될 것이고 올바른 빌드 아이템과 좋은 콤보 기술을 더하여 게임을 마스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ilda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오늘의 최고의 Mobile Legends Hilda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Hild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