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프레야 게임플레이 팁

지금 메타ML

프레야의 게임 플레이 팁을 다음에서 사용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제대로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Northern Vale의 Valkyrie, Freya는 Mobile Legends의 전투기 영웅입니다. 그는 매우 강하고 탱키 한 전사입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처음으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때 획득하므로 게임에서 다소 배타적입니다. 그는 최근 개발자들이 그를 개편하면서 인기를 얻었고, 그를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공격력을 높이고 방패를 제공하는 스킬로 물리 공격에 대처하는 데 큰 피해를 입는다.

그는 버프, 버스트, 실드, AoE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불멸의 DIA Valkyrie Demon입니다. 개발자들은 곧 스탯의 균형을 맞췄지만 그 이후에도 그는 Mythic 수준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eya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입니다.

프레야 MLBB 2022 게임 플레이 요령

게임 플레이 프레야는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죽이지 않고 게임 초반부터 직접적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하며 모든 영웅 클래스, 심지어 2대1 전투까지 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레야의 경우 경기 내내 전투에 투입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교전 흐름을 따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Freya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Mobile Legends의 게임 중반과 후반.

초기 게임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는 미니언이 적의 포탑에 도달하기 전에 맨 위 차선으로 이동하여 차선을 끊으세요. 가장 가능성 있는 가능성은 적 MM과 탱크가 버프를 죽이고 당신과 교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가능하면 그곳의 정글 몬스터를 죽이고 후퇴하십시오. 혼자 있는 적과 교전하고 후퇴하여 중간 차선에서 지원을 받아 공격하십시오. 그와 함께하는 전략은 공격적이지만 미드 레인 영웅의 약간의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와 공격으로 탑 라인에서 혼자 정글 몬스터와 미니언 웨이브를 파밍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상단과 중간 라인 사이를 순환하고 몬스터나 미니언을 유휴 상태로 두지 마십시오. 

따라서 엠블럼의 빠른 속성은 그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또한 거북이가 그쪽에 나타나면 몰래 빼내십시오.

Top 레인에 있다는 것은 Freya가 적 MM이 빠르게 파밍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적의 MM이 느리면 경기는 매우 유리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

중반 게임 플레이에서 Freya는 데미지 딜러를 지원하여 킬을 얻고 충전을 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두 번째 스킬은 기본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그를 사용하여 포탑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사용하여 포탑을 훔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Mid Game 동안 그는 여전히 피해를 입히고 단일 상대를 이기고 죽이는 데 능숙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실제로 적의 데미지 딜러가 레벨을 올리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상대가 첫 번째 미니언 스킬을 사용한 직후에 조금 늦게 합류하면 팀 전투에서 모든 상대를 매우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Freya 사용자가 'Maniac'과 'Savage'를 얻는 곳입니다.

늦은 게임

늦은 게임

게임 후반부에 프레야의 게임 플레이는 기회를 훔쳐 게임에서 승리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게임 후반에는 거의 모든 적 영웅의 레벨이 올라가며 효과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지금 충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팀의 탱크가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그는 이제 우리 탱크에서 바쁠 때 적의 데미지 딜러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탱키한 특성 때문에 다른 팀원들이 한타로 바쁠 때 상대방의 MM이나 어쌔신을 추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사용할 때 특히 데미지 딜러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 게임을 너무 많이 끌지 마십시오. 그것을 사용할 때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끝내십시오.

프레야는 최고의 전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게임 초반부터 강했고 상대를 즉시 갱킹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전형적인 데미지 딜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경기를 이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독점 캐릭터 중 하나인 그는 캐릭터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능력치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경기 내내 좋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yabusa 게임플레이 팁

그는 차선을 비우고, 괴물을 훔치고, 영주를 죽이고, 죽이기 위해 갈 수 있습니다. 그는 팀에서 거의 모든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