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ne 게임플레이 팁

히어로 베인의 약점

게임 플레이 베인은 부주의하게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차선과 비전을 이해해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Bane은 세계 최고의 전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MLBB, 이 영웅은 매우 광범위하고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인내심과 올바른 이해가 필요하지만 공격할 때 부주의하게 사용하면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Bane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Vicigers 친구를 위해 다음은 GG가 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Bane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지금 메타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ane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이 Mobile Legends 기사는 Bane의 사이드 레인에 중점을 둡니다. exp 라인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적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Bane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포함하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Bane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베인

Bane은 첫 번째 스킬로 게임 초반에 적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미니언을 클리어하면서 적을 찌르려면 베인의 첫 번째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적 라이너가 미니언에게 접근할 때 미니언을 공격하려고 하면 첫 번째 스킬이 적에게 튕겨져 첫 번째 스킬을 직접 공격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파이터 영웅으로서 Bane의 게임 플레이를 무시해서는 안 되며, 팀 구성이 혼란스러워지고, 게임 초반에 부주의하게 플레이하면 골드가 남고 패배할 가능성이 큽니다.

첫 번째 게임 플레이인 Bane은 차선 확장 차선 영역을 차지하고 도로를 택한 다음 Bane은 더 빠르고 매우 넓은 농업 영역을 가진 레벨 4를 얻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베인

베인은 게임 중반에 매우 강합니다. 두 번째 스킬로 대부분의 HP를 회복할 수 있지만 스킬은 마나를 많이 소모하므로 스킬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나를 유지하기 위해 마법 목걸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거북을 잡을 때 팀을 도울 수 있고 궁극의 베인은 적 영역을 만드는 데 좋은 cc 기술입니다. 이는 게임 초반에 목표를 달성하거나 팀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Bane의 또 다른 특별한 점은 이 궁극기가 포탑에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타워를 매우 빠르게 밀 수 있으므로 차선을 밀 수 있는 기회를 보았을 때 낭비하지 마십시오. 오프 플래너로서 주요 임무는 차선을 밀거나 방어하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베인

게임 후반에는 항상 팀과 함께 있으려고 노력하세요. 베인의 게임 플레이는 포탑을 밀고 나가는 것 외에 Ultimate cc가 크기 때문에 한타에서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팀 싸움을 돕기 위해 팀과 가까이 지내려면 현명해야 합니다. 완전한 데미지 빌드를 사용하면 Bane은 여전히 전체 스킬 콤보로 물렁한 영웅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게임플레이 팁, 확실히 승리하세요!

게임 플레이 베인을 위한 콤보 기술

게임플레이 베인

최대 데미지를 입히려면 궁극기부터 시작하여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일부 적을 기절시켜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 스킬을 시전하는 사이에 몇 가지 기본 공격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하단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HP 대상, 그것은 팀 전투에서 더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바운스됩니다.

Mobile Legends의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Bane도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Bane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게임 후반에 매우 민첩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한타에서 상당히 낮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대해 더 조심해야합니다. CC스킬에 매우 약합니다. 그는 Paquito 및 Chou와 같은 높은 데미지 버스트 영웅에 매우 약합니다. Bane은 그의 궁극기 때문에 Sun의 좋은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Bane의 게임플레이는 사이드라이너 또는 정글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랭크 매치에 탁월한 선택인 Bane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Bane의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