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오로라 빌드

Aurora 사용자는 여기에서 최고의 Aurora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Aurora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영웅으로 상대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콤보 스킬로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빠르게 죽일 수있는 전형적인 영웅 스택 및 버스트 데미지입니다.

영웅이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적절한 게임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서 그녀에게 완벽한 최고의 Aurora 게임 플레이를 다룹니다.

Aurora MLBB 2022 게임 플레이 요령

이 영웅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이 보유한 모든 스킬은 손가락 속도는 말할 것도 없고 높은 본능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간 다음 스킬 버튼을 누르면 대상이 죽습니다.

초기 게임

오로라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 초반 오로라의 게임 플레이는 중간 차선에서 미니언을 청소하고 기회가 생기면 적 영웅을 찌르는 것입니다. 초반에 데미지가 상당히 높고 1스킬의 사거리도 매우 길기 때문에 겁먹지 말고 찔러보세요. 혼자라면 죽이려고 하지 마세요.

파란색 버프를 암살자나 주 마법사에게 주고 아무도 가져가지 않으면 탱크/지원으로 버프를 가져갑니다. 파밍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미니언 웨이브를 클리어하여 골드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내내 혼자 아무데도 가지 말고 항상 최소한 한 명의 팀원과 함께 하세요.

팀에서이 영웅의 역할이 정말 필요합니다. 원하는대로 플레이하면 팀이 질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에서 이 영웅 게임의 초점은 Mid Lane의 포탑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술집에서 플레이하며 전쟁 중인 팀을 돕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

오로라 게임플레이
게임 중반

게임 플레이 Aurora는 게임 중반 전에 먼저 핵심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에도 팀 전투에서 계속 도움을 주고 싶을 것입니다. 팀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적 암살자가 당신을 노리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최전선에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적의 속도를 늦추고 적들이 모이면 Freeze로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가장 좋은 전략은 팀원들과 함께 덤불 속에 숨어 접근하는 적을 기다렸다가 스킬 2로 얼려서 팀원들이 마무리하게 하는 것입니다.

필요할 때만 스킬 1이나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덤불에서 스킬을 시전하면 적들이 덤불 속으로 들어가지 않는 한 그들을 목표로 삼지 못하게 됩니다.

늦은 게임

오로라 게임플레이
늦은 게임

이 때 적의 암살자가 뒤에서 공격하여 당신을 먼저 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고 스킬 2 + 프리즈에 대비하십시오.

게임 후반에는 항상 최대 동결 에너지 충전을 원하고 스킬이 재사용 대기 중인 대부분의 시간 동안 덤불에 숨어 맵에 자신을 노출해서는 안 됩니다. 팀 전투 중에 주문을 시전할 때만 나타납니다.

늦은 게임은 그에게 가장 취약한 단계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팀원의 보호 없이는 매우 물렁물렁하고 물렁물렁한 영웅 외에는 누구와도 일대일로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게임 내내, 특히 게임 후반에는 절대 혼자 밀지 마세요. Aurora의 클리어 하수인은 상당히 느리고 적이 쉬운 목표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항상 팀원과 함께 있고 팀 전투 중에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야만인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혼자 있어도 미니맵에 나타납니다.

전반적으로 그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특히 적이 Frozen 상태에 갇혀 있을 때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거리를 유지하며 모든 팀 전투에 항상 참여하는 한 Aurora는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상대에게 접근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하고 궁극기를 사용하고 마지막 스킬은 스킬 1을 사용합니다. 이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을 즉사시키는 것이 보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스택, 이것을 사용하세요!

이것이 오늘의 Auror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의 전부입니다. 지금 Aurora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다른 Mobile Legends 기사를 읽고 싶다면 매일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