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알파 카운터 항목

파이터는 역할이다 모바일 레전드 팀에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 전투기 영웅 중 하나는 알파입니다. 따라서 이기고 싶다면 아래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을 알아야 합니다.

Alpha는 가장 강력한 파이터/오플래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적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Alpha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Alpha 게임 플레이 팁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MLBB 알파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알파 게임플레이

파이터가 상단/Exp 레인으로 이동하면 포탑 사이에 있는 미니언의 첫 번째 웨이브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0.45초에 도마뱀을 잡고 작은 금게를 잡습니다. 미드 라이너가 지원을 제공하면 적의 버프를 공격하거나 레인으로 돌아가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부츠(250골드)를 구입한 후 Bloodlust Axe를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추가 피해를 위해 적에게 베타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정글러로 플레이하는 경우 처음 4~5분 동안은 미드라인을 유지하고 파밍에 집중하세요. 다음 기술 콤보를 수행하여 조기 이점을 얻으십시오.

  • 기술 1 + 기술 2 또는 기술 2 + 기술 1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농사를 짓고 상대방의 포탑을 보호하고 파괴하는 것입니다. 부자가 되어 큰 피해를 입을 때까지 하십시오. 자신의 레인에 있는 상대방의 포탑이 파괴된 경우에만 로밍하고 전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알파 게임플레이

중간 게임은 알파 게임 플레이의 주요 단계입니다. 적에게 먹이를 주지 말고 다른 스킬처럼 3스킬을 낭비하지 마세요. 스킬 3은 탈출/피해를 다루는 주요 스킬입니다.

모든 종류의 갱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마스터하십시오. . Offlaner의 주된 임무는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팀이 거북이를 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차선을 활짝 열어두지 말고 필요한 경우 중간에 빠르게 회전하여 캐리가 킬을 얻도록 도와주세요. 큰 이점을 얻으려면 다음 기술 콤보를 수행하십시오.

  • 스킬 3 + 플리커 + 스킬 1 + 스킬 2

궁극기 동안 스팸 스킬 1과 2를 적절히 사용하여 표시된 대상이 더 많은 피해를 입도록 하십시오.

Flicker를 사용하여 궁극기의 방향을 바꾸거나 적이 뒤에서 갱킹하려는 사람의 궁극기를 노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알파 게임플레이

알파의 약점은 적에 의해 통제되는 군중입니다. 따라서 이 마지막 단계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십시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그가 Bloodlust Axe로 매우 빠르게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에게 적절하게 스팸을 보냅니다.

적의 ADR을 먼저 갱킹하십시오. 일단 적이 기절하고 공중에 떠 있으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짐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돌격하거나 싸움을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Gatotkaca, Chou 및 Kagura도 조심해야 합니다. 이 세 명의 영웅이 당신을 쉽게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경기에서 이길 수 없다면 강요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궁극기는 게임 후반에 10~15초의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기 때문에 전쟁 중일 때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그가 전쟁 중일 때 그의 패시브 스킬을 활용하고 어떤 영웅과도 결투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그의 패시브 스킬, 즉 베타는 매우 높은 실제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싸울 때 항상 상대방의 핵심 영웅을 먼저 조준하고 고정하고 탱크 영웅 공격에 집중하십시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알파는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이 알파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ilong MLBB 게임 플레이 팁, Live the Dragon!

오늘의 Alph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Alph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더 많은 게임 뉴스 및 업데이트를 보려면 Telegram Group 또는 Discord 서버에 가입하세요. 또한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Google 뉴스, Instagram 및 Twitter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