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Akai 게임 플레이 팁 얻기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메타에서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플레이하세요.

Akai the Panda Warrior는 평범한 귀엽고 통통한 팬더가 아닙니다. 그는 저명한 무술 기술의 대가입니다. 그의 큰 체격과 놀라운 체력으로 그는 자신에게 강력한 타격을 가하면서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MLBB 영웅으로서 그는 공격, 수비 및 지원 기술을 갖춘 훌륭한 탱크입니다. 전장에서 이 전차를 본다면 놀랄 준비를 하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Akai는 갱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탱크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서 Akai의 게임 플레이를 실제로 이해하고 알고 있어야 합니다. Akai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잘 플레이하기 위해 알아야 할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초기 게임

게임 아카이

탱커로서 골드 레인으로 이동하여 팀의 명사수 파밍을 쉽게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부츠 신발에 로밍 축복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골드와 경험치가 골드 라이너와 공유되어 게임 초반에 시작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지도를 주시하여 적들이 당신의 레인에서 갱킹을 하고 있는지, 버프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이드 라이너가 밀려오는 미니언 무리를 치우는 데 도움을 준 후에도 계속해서 팀원을 도와주세요.

스킬 사용 측면에서 적에게 스팸 스킬 2를 사용한 다음 스킬 1을 사용하여 점프하여 시너지 덕분에 기절시킵니다. 그 외에도 다음과 같은 스킬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기절

게임 중반

게임 아카이

정글러를 도와 거북이를 제거하고 차선이나 정글 캠프 밖에 있는 적에게 대부분의 매복을 시작하세요. 이것은 Akai의 Ult의 넉백 효과가 적이 벽이나 Turret과 같은 구조물에 부딪쳤을 때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제안됩니다. 즉, Ulti의 지속 시간 동안 적은 완전히 무력합니다. 그의 Ult에 대해 무력합니다.

오프라인이나 정글 적보다 매복할 벽을 찾는 것보다 나은 곳. 다음 기술을 수행하여 레벨 4에 도달하면 전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스킬 2 + 스킬 1 + 스킬 3

늦은 게임

게임 아카이

Akai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동안 터렛의 안전한 곳에서 적을 곧바로 죽음으로 밀어내어 수행할 수 있는 미친 터렛 다이빙으로 인해 게임의 이 단계에서 가장 빛납니다. 이 단계에서 그의 고통스러운 아카이 빌드 덕분에 그의 지구력과 생존 기술도 크게 증가합니다.

불행히도 Zilong, Claude, Franco, Aulus 및 Sun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영웅이 Akai를 잘 카운터하는 곳. 한 차선에서 만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Deadly Mobile Legends에서 Karina의 게임 플레이 팁

Akai의 기술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적이 포탑과 팀 근처에 있을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킬의 넉백 효과로 적을 포탑 쪽으로 밀어붙여 최후를 맞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지만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아카이의 스킬을 사용하여 적으로부터 도망칠 수 있습니다. 궁지에 몰리면 망설이지 말고 아카이의 3가지 스킬로 위험을 피하세요.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게임 내에서 특별한 Crowd-Control 기술을 가진 강력한 탱커인 Akai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랭크 매치에 탁월한 선택인 Akai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최고의 Akai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Akai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게임플레이 팁, 확실히 승리하세요!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우리가 제시한 최고의 Akai 게임 플레이는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도 배워야 합니다.

나머지는 이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판다 전사가 되어 전투에 뛰어들어 모두에게 아카이의 놀라운 무술 기술을 보여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