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

게임 내 Fanny 사용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Fanny의 에너지 절약 요령을 알고 싶다면 올바른 기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이번에는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 유저들이 잘 플레이하고 매치에서 상대 영웅을 제거하기 위해 공격할 수 있도록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을 검토하겠습니다.

Fanny는 지금까지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특히 Mythic Rank에서 경쟁하는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더라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매치에서 Fanny를 적절하게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공격할 때를 알고 제대로 공격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팀과 협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잘 플레이할 수 있고 경기에서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Geek Fam의 Ozora Veki처럼 Terizla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Fanny의 에너지를 적시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번에는 게임에서 에너지를 절약하는 Fannya의 팁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Fanny 에너지 절약 팁

게임에는 Fanny Saving Energy 팁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Fanny의 8가지 에너지 절약 팁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입니다.

퍼플 버프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OK 7

Fanny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낭비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게임 중에 버프를 받아야 합니다.

특히 이 영웅에게 필요한 버프는 퍼플 버프입니다. 그 이유는 보라색 버프가 원거리 영웅의 기력과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선수 스타일로 마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연승!

이 버프를 받으면 Fanny의 에너지가 더 효율적이 됩니다. 또한 그가 가진 에너지는 사용 즉시 소진되지 않습니다.

케이블 운동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OK 7

Fanny 사용자가 시도할 수 있는 다음 에너지 절약형 Fanny 팁은 케이블 사용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Fanny는 에너지를 낭비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 합니다.

케이블을 사용하여 연습하면 Fanny를 사용하여 공격하고 싶을 때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케이블 사용 방법을 이해하면 공격을 시작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Fanny가 적에게 준 모든 히트는 또한 약간의 에너지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스킬 케이블 스팸 시 적의 HP 보기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OK 7

다음 팁은 케이블 스킬을 벽을 향해 연타할 때 적의 HP를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지고 있는 기술을 적시에 사용하도록 보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Fanny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발걸음을 내디디거나 상대의 HP가 여전히 높고 죽지 않은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스킬이 헛수고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에너지가 고갈되어 상대방을 제거하는 데 성공하지 못합니다.

농사에 케이블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러분도 시도해볼 수 있는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은 농사를 지을 때 장소를 옮기고 싶을 때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또는 최소한 케이블 1개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케이블을 사용하면 에너지가 고갈되기 때문입니다.

Fanny 사용자는 상대를 공격할 때 2개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게임에서 팀원이 상대 영웅과 싸우도록 도울 때.

이 2개의 케이블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Fanny의 움직임을 가속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이 항상 적에게 명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어떤 공격이 항상 적을 공격할지 예측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Fanny의 에너지를 되살릴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Fanny가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을 때입니다. Fanny가 이 스킬을 사용하고 시작된 공격이 상대방을 맞힐 때 Fanny의 에너지가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전쟁 중 등장

에너지 절약을 위한 Fanny의 팁 OK 7

다음 에너지 절약 패니 팁은 전쟁 중에 등장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Fanny는 전쟁에 참여할 적절한 시기를 결정해야 합니다. 즉, 중간과 끝에서.

전쟁에서 Fanny의 임무는 경기에서 상대를 제거하는 피니셔가 되는 것입니다.

Fanny의 에너지는 처음부터 전쟁에 참여하지 않을 때 훨씬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또한 Fanny가 전쟁에 참여할 때 상대 팀을 더욱 당황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는 전쟁 중에 완전한 에너지 상태로 오기 때문에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그는 전쟁에 참여하는 적 영웅들을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신속하게 전쟁에 복귀

HP 전쟁 중에 Fanny의 HP가 감소하면 당연히 리콜을 해야 합니다. 그 후 즉시 전쟁으로 돌아가 팀이 상대를 제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개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빠르게 복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빠르게 움직이는 케이블 2개를 벽에 부착하여 앞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Fanny의 움직임은 그녀의 에너지가 완전히 충전되면 더 빨라질 것입니다.

케이블을 설치한 후 Fanny를 빠르게 움직이게 하려면 정말 빨라야 합니다. 따라서 충전 에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실제로 Fanny의 에너지를 고갈시킬 것입니다.

마지막 단어

위의 내용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Fanny의 에너지 절약 팁 중 일부입니다.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에 대한 Fanny의 팁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