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Malenia 팁,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보스

엘든 링 말레니아 미켈라의 검

"Elden Ring Malenia", 이 세 단어를 들은 Viciger는 대화 주제가 하드코어 타이틀을 중심으로 전개된다는 것을 즉시 이해할 것입니다.

누가 몰라 엘든 반지? 이 타이틀은 지난 3년 동안 게임 세계를 뒤흔들었던 Soulsborne 하위 장르 왕좌의 상아색 정점으로 나옵니다.

어때? 2019년 처음 발표된 이후 이 게임은 업계에서 권위 있는 다양한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2022년 마침내 '올해의 게임'을 수상할 때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2022 Game Awards 수상자, Elden Ring이 GOTY를 수상합니다!

Elden Ring Malenia 및 Soulsborne: 한두 마디

엘든 링 말레니아
Elden Ring의 풍경 – Malenia. 출처: VCGamers

액션 롤 플레잉 게임(ARPG)의 하위 장르인 Soulsborne의 라인업은 항상 평균보다 훨씬 높은 난이도를 가진 다양한 타이틀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FromSoftware는 이 하위 장르의 탄생을 담당한 개발자로서 Elden Ring이라는 걸작을 탄생시켰습니다.

따라서 이 타이틀이 마침내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엘든 링 말레니아 알아보기

엘든 링 말레니아.
Elden Ring – Malenia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출처: VCGamers

Malenia는이 게임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로 Malenia는 Elden Ring에서 찾을 수 있는 보스 중 하나의 이름입니다.

물론 개발자가 말레니아를 2021년 E3 행사에서 엘든 링 쇼케이스의 '마스코트'로 일부러 만들었기 때문에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것이 선택적인 최종 게임인 이유입니다. 플레이어는 단지 진행하기 위해 이길 수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100%까지 끝내고 싶다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말레니아를 이기는 것은 필수입니다.

Malenia는 이것에서 가장 강력하고 상징적 인 보스라고 컴팩트하게 불립니다. 그들 중 일부는 Malenia 타이틀이 이 게임뿐만 아니라 FromSoftware에서 출시한 모든 Soulsborne 프랜차이즈에도 적용된다고 감히 말합니다.

물론 거기에서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Elden Ring Malenia는 오늘날 게임 산업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를 나타내는 두 가지 조합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겨낼 수 있을지 막막하고 혼란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VCGamers가 만든 팁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gimon Survive 게임을 완료할 때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Elden Ring에서 Malenia를 이기는 팁

약해진 엘든 반지 말레니아
엘든 링 말레니아 로스트. 출처: VCGamers

Malenia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VCGamers News Cekidot에서 요약한 팁이 있습니다!

힘을 이해하다

기억해야 할 사항: Malenia에는 LIFESTEAL이 있습니다! 이 속성은 Malenia를 이길 수 없게 만듭니다. 들어오는 모든 공격은 성공적으로 차단되더라도 Malenia의 피를 상당히 많이 재생(추가)합니다.

Mimic Tear가 생성하는 "절반"에도 동일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VCGamers가 이 효과에 저항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격을 피하는 것입니다.

출혈/출혈 효과가 있는 무기

그러나 아직 당황하지 마십시오. 물론 이 Lifesteal 효과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Bleed/Hemorrhage 상태를 유발할 수 있는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조금씩 그가 가져가는 "도둑맞은" 피를 줄일 수 있다.

적절한 공격 패턴

말레니아는 다른 우두머리들에 비해 전장의 지배력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것으로 평가된다. 그는 원거리 / 발사체 이동이 없습니다.

그의 대부분의 공격(특히 1단계 – Blade of Miquella에서)은 너무 넓지 않은 효과 영역(Aoe)을 가진 근접 공격입니다.

즉, 타이밍을 잘 맞춰 회피하고 기세를 몰아 공격을 개시할 수 있는 한, 성공적으로 피해를 입힐 것이 확실합니다.

막대한 데미지 출력

물론, 말레니아를 이기기가 정말 어려운 이유는 너무 많은 피해량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빌드에서는 2-3번의 공격만으로 플레이어를 확실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모든 손상이 물리적인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라인에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는 주문/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 다시 플레이할 상위 5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잊지 마세요.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게임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