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1 플레이를 위한 팁과 전략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여전히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많은 온라인 게임 중 하나는 Free Fire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큰 게임보다 작은 크기로 더 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큰 수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하기 위해 고사양 스마트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틀 로얄 장르의 이 게임은 살아남아 최후의 1인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 FF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좋은 전략을 마스터하여 Free Fire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프리파이어를 할 때 할 수 있는 팁

거의 50% Free Fire 플레이어가 게임 전략을 마스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운에 의존하고 살아남을 수 있으면 계속하고 그렇지 않으면 다시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Free Fire는 더 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굳이 고사양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한 가지는 게임이 더 흥미롭고 도전적이도록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1. 의상 구매보다 캐릭터 구매 선호

Free Fire 플레이에 대한 열정을 높이려면 가장 최신의 멋진 의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싸울 때 더 힘들어야 할 의상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FF에서 부야를 느끼고 싶다면 캐릭터에 주목해야 한다. 능력과 효과가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1. Andrew는 2% 내구성 조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Kelly는 1%의 스프린트를 기록했습니다.
  3. Nikita는 재장전 속도가 더 빠릅니다. SMG 4%
  4. Misha는 더 빠른 2%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5. Olivia는 +6 hp로 친구를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더 많은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더 특별한 것을 원한다면 다이아몬드로 살 수 있습니다.

  1. 십자선이 빨간색일 때 주의하십시오.

공격을 할 때는 사격 방향에 주의를 기울이고 빨간 사격이 있을 때는 사격을 하십시오. 상대방이 즉시 움직일 수 있도록 슛이 빗나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 외에도 해당 위치에서 당신을 공격할 준비가 된 적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경계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격에 집중하는 것 외에도 적 플레이어의 쉬운 목표가 되지 않도록 주변을 둘러봐야 합니다.

  1. 필요에 따라 차량을 사용하십시오.

전장에 있는 동안 차량을 이동 목적으로 사용하여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차를 이용하는 것 외에도 상대의 공격을 피한다.

전투 시작 시 이 차량을 사용하면 무기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손상이 더 크기 때문에 차량을 사용하여 상대와 충돌할 수 있습니다.

  1. 싸움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유익한 것은 아닙니다

주변을 돌아다니는 적들이 많이 보이면 주변에 계속 집중하세요. 한 상대를 마비시키는 데 성공하면 자신도 상대의 표적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니 싸움에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넘어지면 Booyah를 얻으려는 꿈은 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입장이 너무 열려 있다면 싸움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만적이지만 떨어지는 것보다 깔끔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1. 엄폐를 위해 계속 움직여라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안전한 피난처를 찾기 위해 계속 움직였습니다.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다양한 방향에서 노릴 수 있다. 그러니 버뮤다 맵에 빠지지 않도록 항상 경계하세요.

Free Fire Game에서 승리하는 열쇠

Free Fire 게임에서는 얼마나 많은 킬을 달성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경기가 끝날 때까지 어느 것이 살아남을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위의 Free Fire 플레이 방법으로 시도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결국 포기해야 한다면 공격에 너무 몰두하지 마세요. 따라서 전투 시작부터 적군이 너무 많지 않은 안전한 잠수 위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가 안전하면 더 자유롭게 무기, 헬멧, 조끼 및 기타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각각 레벨 1, 레벨 2, 레벨 3부터 다른 레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레벨 3이 레벨 1보다 낫지만, 경기 초반에 까다롭게 굴지는 마세요.

나중에 걸으면서 레벨이 더 높은 아이템을 찾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피해가 너무 커서 갇히지 않도록 경계 지역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최악의 실수는 주변에 신경을 쓰지 않고 너무 많이 약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초보 플레이어에게 일반적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가능한 한 많은 아이템과 최고를 얻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약탈이 너무 많으면 플레이어가 빨리 죽습니다.

FF 게임을 더 능숙하게 하기 위해서는 익숙해지고 상황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보다 민첩하고 효과적으로 공격을 수행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프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따라서 핵심은 조건이 허락하지 않으면 공격할 충동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설명을 통해 Free Fire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