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M 게임에서 치킨 디너를 위한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pubgm 치킨 디너 팁

모든 경기에서 승자가 되는 것은 선수들의 바람이다. 하지만 PUBG Mobile에서는 이기거나 치킨 디너”. 따라서 PUBGM 게임에서 치킨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팁과 요령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VCGamers Arena PUBGM Ladies 개최, 지금 등록하세요!

PUBG, 치킨 디너 및 PUBG 모바일(PUBGM)

PUBG 배경화면

게임을 모르는 사람 플레이어즈 언노운 배틀 그라운드(PUBG)? 계략 FPS 배틀 로얄 Windows(PC)에서 이것은 2017년 3월 23일에 처음 출시된 이후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임 개요 배그, 당신은 FPS 게임을 할 것입니다 열린 세상 9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혼자, 듀오 또는 분대(4명)에서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비행기에서 매우 넓은 장소로 낙하산을 타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일부 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에란겔, 미라마, 비켄디, 그리고 사녹.

낙하산이 작동하여 지면에 도달하면 적과 싸울 무기, 갑옷, 가방 및 기타 장비를 찾아야 합니다.

몇 분에 한 번씩 넓었던 지도에 이제 영역이라는 경계가 생깁니다. 영역 밖에 있으면 체력 포인트(HP)가 계속 감소합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안전한 장소를 찾아 가지고 있는 무기로 적과 싸우는 것뿐입니다. 살아남는 마지막 플레이어 또는 팀이 승자가 되어 타이틀을 얻습니다. 치킨 디너.

게임의 성공으로 Tencent는 PUBG Mobile 또는 배틀그라운드.

스마트폰 세계에서 그 존재감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PUBG 모바일을 위한 국제 수준의 토너먼트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PUBGM을 플레이하는 것은 PC에서 PUBG를 플레이하는 것만큼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자는 PUBGM에서 치킨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팁과 요령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PUBG 솔로 플레이어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한 프로 트릭, 확실히 치킨 디너!

PUBGM 치킨 디너 팁과 요령

승자가 되려면 처음부터 승승장구하는 마음가짐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PUBGM을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과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PUBGM 치킨 디너 팁 – PUBGM 설정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 설정 디스플레이의 예. 출처: VCGamers.

조정해야 하는 기본 항목은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종종 버튼이라고 합니다. 버튼에는 화면 오른쪽에서 촬영, 왼쪽에서 아날로그 촬영 등과 같은 기본 설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스마트폰을 잡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UI 설정을 최대한 편안하게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문 열기, 질주, 자동 픽업 등과 같은 다른 설정을 지정해 보십시오.

PUBGM 치킨 디너 팁 – 연습, 연습, 연습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 재생 그림.

저자는 이것이 거의 모든 게임 튜토리얼에서 찾을 수 있는 팁과 요령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험은 당신의 게임을 더 좋게 만듭니다, 그렇죠? 하지만 사실은 연습 없이 좋은 게임을 하는 선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유형의 운동이 필요합니까? 글쎄, 당신이 연습해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사격, 운전, 모퉁이에서 싸우는 것 등에서 시작합니다.

특히 사격, 특히 저격소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습을 꼭 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적의 거리에서 사격할 때를 기준으로 2초의 지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머지는 SMG, LMG, 돌격소총, 템포와 반동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슛을 잘하는 사람은 없다 발로란트 그리고 카운터 스트라이크 하룻밤 사이에, 맞죠? 아니면 하루 만에 Mobile Legends 프로 선수가 되시겠습니까? 모든 것은 게임에 익숙해지기 위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플레이하는 지도 알기

에란겔 포친키 지역의 폭포.

지도 선택은 성공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도를 더 많이 알고 마스터할수록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핫스팟(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착지하는 장소)
  • 차량 위치
  • 모든 방향을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

무기의 경우 랜덤 리스폰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적어도 지도에서 위의 세 가지를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상태 패치 업데이트 PUBGM!

PUBGM 치킨 디너 팁 – 시그니처 무기 찾기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의 무기 및 가방 내용물.

무기 선택도 승리의 열쇠입니다. 총이나 냄비만으로는 게임에서 이기기가 좀 어렵죠?

이 게임에서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G, Sniper Rifle, Assault Rifle, Pistol, Melee에서 Shotgun까지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무기 두 개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같은 유형의 탄약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SMG - 스나이퍼 라이플, LMG - 어썰트 라이플 등의 조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무기 조합이나 플레이 시 조건에 따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류탄, 연막탄, 화염병을 최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보완 요소는 상황이 빡빡할 때 도망치거나 적과 싸울 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Lynx AMR vs AWM PUBG, 최고의 무기는?

캠핑은 잘못이 아니다

PUBGM에서 쓰러뜨리세요. 출처: VCGamers.

준비물을 많이 모았다면 캠핑을 가도, 한곳에 머물러도 나쁠 것이 없다. 발걸음이나 총소리가 들리면 경계하기만 하면 됩니다.

도로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자주 나타날 필요가 없습니다. 꼭 알아야 할 촬영 컨셉은 "당신이 적을 볼 수 있다면 그도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영역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구역 밖에 있는 경우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하십시오. PUBGM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대상을 공격하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PUBGM 치킨 디너 팁 – 여러 조건에서의 규율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의 전리품 상자. 출처: VCGamers.

학교뿐만 아니라 게임을 하는 것도 규율과 관련이 있습니다. 저자가 언급하는 분야는 전투 및 전리품 상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첫 번째, 전투가 있을 때 당신 주위에 그리고 당신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관여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다 조금도! 많은 킬은 PUBGM에서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지 결정하지 않습니다.

둘 이상의 사람들이 싸우고 있다는 것은 그들이 경계하고 집중하는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투에 참여하면 한 쪽만 죽일 수 있습니다.

한편 상대방은 적이 다른 사람 때문에 죽었다는 것을 알고 더 경계하거나 먼저 당신을 쏠 수 있습니다.

, 너무하지 마 탐욕스러운 전리품 상자와 함께, 플레이어 전리품 상자 또는 물 공급. 전리품 상자 주변에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 것 같으면 대기하고 있어야 합니다. 안전해지면 데리러 갈 수 있습니다.

제삼, 듀오 또는 스쿼드 플레이 시 적용됩니다. 적을 직접 죽이지 마십시오. 녹다운!  한 팀이 맞았을 때 녹다운, 그가 한 두 가지 일이 있습니다. 엄폐물을 찾고 그의 팀을 향해 가십시오.

팀원이 나타나도록 미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다른 팀원을 쏠 수 있습니다. 적군이 하지 않는다면 녹다운 그리고 즉시 전리품 상자가 되었는데, 이는 그의 동료들이 모두 죽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나은 팀 플레이

PUBGM에서 스쿼드를 연주하는 그림.

마지막 팁과 트릭은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팀, 듀오 또는 스쿼드에서 플레이할 때의 이점은 혼자 플레이할 때보다 더 큽니다.

첫 번째는 적의 수입니다. 팀에서 적의 수는 플레이어가 1~3명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째, 무기, 차량, 적의 위치에 대해 팀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팀에서 뛰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세 번째이자 중요한 것은 당신이 열심히 죽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HP가 다 떨어져도 죽지 않습니다. 당신은 맞을 것이다 녹다운 첫 번째. 순간 녹다운, 당신은 당신의 팀원에 의해 저장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몇 번이나 녹다운, 적이 당신을 끝내지 않고 아직 팀원이 살아있는 한 당신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보다는 둘이서 노는 것이 더 쉽습니다. 맞아 맞아?

또한 읽기: PUBG Mobile Lit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6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폐쇄

PUBGM 게임에서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팁과 요령입니다. 이 팁을 통해 모든 게임에서 승자가 되어 PUBGM 프로 플레이어가 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치킨 디너를 몇 번이나 먹었습니까?

다음을 통해 잔액을 충전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