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울랄라 방치형 어드벤처 플레이 팁

울랄라 게으른 모험 오래 걸리지 않는 MMORPG 컨셉 게임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파티 협업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필요가 없는 유휴 상태로 다양합니다. 멈추지 않는다 그냥 레벨업. 울랄라 방치형 어드벤처는 당신의 일상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8개 클래스

울랄라 유휴 모험  8가지 클래스 유형과 성별 잠금 기능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캐릭터와 클래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구분 구성 2개의 힐러 클래스, 즉 샤먼과 드루이드, 2개의 클래스는 탱커, 즉 워리어와 글래디에이터, 4개의 클래스는 DPS입니다. 구성 암살자, 사냥꾼, 흑마법사, 마법사. 각 클래스에는 서로를 보완하는 고유한 기술이 있습니다.

팀 헬로

파티는 HP +5%, ATK +5%, Armor +5%의 팀 헤일로 통계를 보너스로 받기 때문에 힐러 1명, 탱크 1명, dps 2명의 조합으로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온라인 상태일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정말 많은 일을 하고 있을 때 에서 게임에서 사용된 캐릭터는 자동으로 레벨링을 계속합니다. 플레이어 안으로 들어가다 게임이 돌아오고 지역에 따라 경험치, 장비, 음식 및 기타 항목을 자동으로 얻습니다. 마지막 해결되었습니다.

식품 가공

게임에 흥미로운 메뉴 포함 울랄라 유휴 모험  이것은 요리입니다. 플레이어는 제공된 레시피로 요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 오프라인 상태일 때 결과 음식. 그런 다음 특정 시간 내에 캐릭터의 보완적인 지위를 얻기 위해 이러한 요리를 단독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은 또한 애완 동물을 위해 동물을 가두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 덫

이미 언급했듯이 깊은 요리 결과 울랄라 유휴 모험  이전에는 나중에 이러한 동물을 보관할 동물 미끼 트랩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동물 만 한 번 덫. 이 애완동물은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지 않는 애완동물을 풀어서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애완동물의 상태를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전리품 선택

Ulala Idle Adventure의 플레이어는 오프라인일 때 원하는 전리품, 즉 껍질, 장비, 기술 또는 음식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물질적 수입을 평소보다 최대 3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많은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울랄라 방치형 어드벤처는 여러 보스를 하나씩 처치하여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가끔 정말 강력한 캐스팅 스킬을 가진 보스를 만났는데, 그러므로 적절한 스킬 시퀀스 분석이 필요합니다. 이 기능은 오른쪽 상단의 Exp / min을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폴더. 플레이어는 몬스터가 시전할 때 정확히 상대방의 스킬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스킬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필요합니다 여러번 그것을 올바르게하기 위해 연습하십시오.

업그레이드 스킬

게임이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면 플레이어는 다양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스킬을 활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스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여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치명적인 보스의 공격을 막는 데 꽤 유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캐스팅을 저지할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해 보세요.

많은 상품

울랄라 방치형 어드벤처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성과에 따라 5일, 10일, 15일마다 보상을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통과한 영역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캐릭터, 파티, 전략을 최대한 활용해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매일 무료 빠른 전투를 이용하여 2시간의 경험치와 전리품을 추가로 받으세요.

상태 올리기

사용된 각 캐릭터는 레벨을 높이고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상태를 높이는 데 사용되는 5개의 에너지 포인트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DPS(공격자) 캐릭터와 같이 캐릭터 클래스에 따라 상태를 높이십시오. 이를 위해 상위 상태(공격력을 높일 수 있음)를 선택한 다음 하위 상태(치명타를 높일 수 있음)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 클래스가 탱크인 경우 중간 상태(Sta)의 균형을 맞춰야 HP를 높일 수 있고 낮은 상태(Tech)도 균형을 맞춰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비한 영역

플레이어 울랄라 유휴 모험 레벨 25까지 Mystic Realm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Enchanting Book 형태의 보상을 받기 위해 각 레벨에서 보스를 이겨야 합니다. 책은 일정 수준을 통과할 수 있는 장비 요구 사항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상자에서 새로운 스킬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