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TDM 모드 플레이 팁, 이제 산토리니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TDM PUBG

새 시즌 업데이트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곧 출시될 플레이어는 고유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PUBG Mobile TDM 모드를 게임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Santorini라는 맵은 모드 전용의 새로운 맵이며 업데이트에서 추가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 제공되는 새로운 PUBG Mobile TDM 모드에 대해 논의하고 성공을 위한 팁과 요령을 공유합니다.

PUBG Mobile TDM 모드의 새로운 기능

PUBG 모바일 TDM 모드,

PUBG Mobile의 TDM 모드는 게임에 새로 도착한 Santorini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실제 산토리니 위치를 따라 만든 지도입니다.

산토리니는 유럽 에게 해에 위치한 그리스 섬입니다. 산토리니는 깔끔한 건물과 바다를 끼고 있는 좁은 골목길이 어우러져 매우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게임 내 지도는 바다와 독특한 자갈길, 좁은 모퉁이 등 매우 유사합니다.

이것은 8v8 맵이기 때문에 이 맵은 일반적인 8명의 플레이어 대신 16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는 창고 및 격납고와 같은 일반적인 TDM 지도보다 더 큽니다.

Santorini는 베타 플레이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각도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전술을 수정하고 여러 라인의 엄폐물에 따라 위치를 잡고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UBG Mobile TDM 모드 플레이 요령

올바른 무기 선택

PUBG 모바일 TDM 모드

TDM PUBG Mobile 모드의 무기 선택은 Arena의 Arena Training 경기와 유사합니다. PUBG Mobile의 TDM 모드는 다음 카테고리의 제한된 범위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돌격소총(AR), SMG, 볼트액션 저격소총. 플레이어는 자신의 역할에 따라 두 가지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Bolt-Action 저격수와 함께 SCAR-L 또는 M416과 같은 AR을 장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근거리에서는 SMG와 함께 7.6mm SMG를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Cover를 활용하여 안전하게 지내세요

PUBG 모바일 TDM 모드

Santorini 지도에는 적에게 사용할 엄폐물과 각도가 많이 있습니다. 순진한 적을 처치하거나 체력이 낮을 때 엄폐물에서 엿보기 및 사격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상황 인식 능력과 엄폐 시기를 아는 것은 플레이어의 주요 무기 기술만큼 중요합니다.

새로운 등반 기능 활용

PUBG 모바일 TDM 모드,

다가오는 업데이트는 산토리니 맵의 일부로 게임에서 처음으로 등반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지도에서 더 높은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올라갈 수 있는 두 개의 사다리가 있습니다. 등반 옵션을 클릭하여.

이를 통해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감소 및 등반 중 발사 불가와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쉬운 목표로 만듭니다.

더 나은 조정을 위해 팀으로 플레이

PUBG 모바일 TDM 모드

Santorini와 같은 맵에서 8v8 전투를 할 때 팀워크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확실히 작용합니다. 이 맵은 근접 전투에 참여하는 팀원을 보호하고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적 팀과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다양한 각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맵에는 아군 팀의 모든 사람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면 적 팀이 악용할 수 있는 여러 측면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날개를 열고 백스탭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제멋대로 하지 마세요! 이것은 PUBG 초보자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익을 얻기 위해 장소를 계속 이동

PUBG 모바일 TDM 모드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를 더 오래 유지하면 잠시 후 상대 팀이 전략을 알아낼 것입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상대방은 그 지점을 통과하려는 시도를 완전히 멈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위치를 전환하고 맵에서 최적의 위치를 찾아 방심한 적을 잡아내고 포인트를 수집해야 합니다.

리스폰 게임이기 때문에 고전 게임처럼 죽을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여 적 팀을 불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TDM 모드 추가 이후 격납고 이외의 새로운 맵이나 Gun Game 이외의 새로운 모드는 거의 없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PUBG Mobile 8v8 TDM 모드는 플레이어가 기존 모드에 지루해지면 신선한 공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Indonesia의 TDM 모드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Vicigers 친구들은 여기에 있는 새로운 TDM PUBG Mobile 8v8 모드에 만족합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